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님들 이거 2명만[17].73mm|조회 133|추천 10|2026-02-26 18:09:17
-
블루쓰즉흥때리기[10]우아한시체|조회 112|추천 10|2026-02-26 18:09:13
-
펜커는 감동이 있다[24]코모짱|조회 147|추천 10|2026-02-26 18:04:27
-
[씹덕] 플래시배커 더블 봇치기타로 참여!!!!![10]곤지|조회 91|추천 10|2026-02-26 18:03:01
-
키젤 카이버 헤드리스 8현 도착했습니다 드디어 ㅠㅠ[22]오리럭탄|조회 117|추천 10|2026-02-26 18:01:03
-
요 며칠 소란스런 갤에 이펙터 페달 일붕나눔[13].73mm|조회 146|추천 10|2026-02-26 17:59:02
-
고닉 재즈코러스님,[13]ㅇㅇ|조회 146|추천 11|2026-02-26 17:40:12
-
일붕이들이 좋아하는 씹딱곡 쳐 옴[2]토모리사랑단|조회 78|추천 11|2026-02-26 17:21:16
-
ㅇㄴㄱ 다녀왔다[7]알쉡|조회 169|추천 10|2026-02-26 17:13:00
-
리틀윙쪼금침[6]0192482|조회 74|추천 11|2026-02-26 17:05:52
-
Blue Lagoon ver.2[11]Marr-Issey|조회 72|추천 10|2026-02-26 16:32:18
-
나 방금 황금방패당함[8]Cathastrophy|조회 159|추천 10|2026-02-26 16:26:35
-
핑크플로이드 High Hopes 솔로연주 및 프리셋공유[17]키묘|조회 125|추천 10|2026-02-26 16:22:58
-
기타로 곡을 만들었어요[1]찰갑상아|조회 56|추천 10|2026-02-26 16:17:57
-
Sultans of swing 1[2]Marr-Issey|조회 47|추천 10|2026-02-26 16:08:46
-
요루시카 개다[6]らむね|조회 78|추천 12|2026-02-26 16:07:29
-
ㅅㅂ 이게뭐야[6]와카바_무츠미|조회 128|추천 10|2026-02-26 15:57:58
-
멍석말이갤로 만들면 완장 욕은 안먹음[2]고토히또리|조회 159|추천 10|2026-02-26 15:53:58
-
[대문응모][3]네토부나|조회 69|추천 10|2026-02-26 15:42:01
-
많이 뒷북이긴 한데[3]제이바라|조회 114|추천 10|2026-02-26 15:36:07
-
마타사부로 콜라보 공개일 안내[16]손잡이94|조회 156|추천 10|2026-02-26 15:36:01
-
이 사안은 일붕이들 끼리 싸울만한 일은 아닌듯[19]깡계탄압머신|조회 251|추천 10|2026-02-26 15:26:37
-
싱싱험 헥드[2]롤링스톤즈좋아|조회 57|추천 10|2026-02-26 15:18:26
-
콜라보는 여기까지 받아야할 거 같아[8]손잡이94|조회 116|추천 10|2026-02-26 14:57:14
-
갤마다 다름을 인정해[3]아피아레체|조회 122|추천 10|2026-02-26 14:50:27
-
플좆 에미씹[9]ㅌㄹㅂㄹ|조회 128|추천 10|2026-02-26 14:31:01
-
소신발언하자면 배때지가 쳐 부른 사람들이 좀 있다고 봄[2]ㅇㅇ|조회 54|추천 10|2026-02-26 14:23:21
-
ㄹㅇ마지막으로 하나만 씀[4]ㅇㅇ|조회 116|추천 10|2026-02-26 14:15:52
-
Takanaka Masayoshi - Blue Lagoon[2]Marr-Issey|조회 50|추천 11|2026-02-26 14:10:59
-
하꼬 뮤지션들 공식계정 자추박은거 보이면 귀엽두라[12]ㅇㅇ|조회 143|추천 10|2026-02-26 13:51:37
-
쓰레기통엔 말야[5]소금이|조회 83|추천 10|2026-02-26 13:37:28
-
[aqours] 타브랑 연주 찍어왓슴둥[4]빈유적안흑장발네코미미|조회 61|추천 10|2026-02-26 13:22:06
-
나 소신발언 한개만 해봄[5]나카노아즈냥|조회 120|추천 10|2026-02-26 13:05:18
-
근데 너무 선비질할거면 디시를 접으셈[11]도롱뇽|조회 167|추천 10|2026-02-26 12:58:25
-
방금 소신발언은 봇제비가 썰었는데[3]ㅇㅇ|조회 149|추천 10|2026-02-26 12:51:30
-
이런거올리는곳인가[4]봇재비|조회 91|추천 10|2026-02-26 12:16:36
-
여기에 연주글 올리면되겟다[4]ㅇㅇ|조회 91|추천 10|2026-02-26 12:11:55
-
아빈투 1961 대면기 (Feat. 뮬저씨)[8]카드값줘체리|조회 156|추천 10|2026-02-26 12:07:06
-
뉴비받아라!!![11]DRLoRider|조회 106|추천 10|2026-02-26 12:00:19
-
아 진짜 다시 들어도 톤 ㅈㄴ 잘짰다[2]치하야_아논|조회 81|추천 10|2026-02-26 11:38:09
-
방금10개글 비추5개만드니까 내려감[5]츄파춥스메탈맛|조회 51|추천 10|2026-02-26 11:33:37
-
자고 일어났더니 갤이 쓰레기통이 됐네아논소요|조회 51|추천 10|2026-02-26 11:31:03
-
그래도 매번 개선되는게 진보스럽긴하네요...[9]두잉|조회 119|추천 10|2026-02-26 11:23:15
-
소신발언 갤러리 된 김에 저번에 소신발언한 결과[7]ㅇㅇ|조회 92|추천 10|2026-02-26 11:19:46
-
전에 쳤던릭을 왜 다시 치지 못할까레2|조회 37|추천 10|2026-02-26 10:01:35
-
아카네도 자추박는구나...[2]현도|조회 84|추천 10|2026-02-26 07:02:58
-
❗+블테하면 나랑 스티브바이 차이 체감 안남❗+[8]ㅇㅇ|조회 123|추천 10|2026-02-26 06:20:50
-
연주글 리딸중인데[4]노래기|조회 78|추천 10|2026-02-26 06:04:18
-
ㅇㅇ[3]ㅇㅇ(125.240)|조회 72|추천 10|2026-02-26 05:11:21
-
정말 어려웟던 십덕 곡 솔로[9]ㅇㅇ|조회 127|추천 10|2026-02-26 04: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