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야마하 사일런트기타 사면 개조 많이 해야함ㅋㅋㅋㅋㅋ[1]ㅇㅇ|조회 77|추천 10|2026-02-16 14:17:40
-
아 깡계 분탕 실수로 집피로 해뿟네[3]속청|조회 129|추천 10|2026-02-16 13:37:59
-
완장아, 유동도 이제 한계다[15]ㅇㅇ(180.69)|조회 181|추천 10|2026-02-16 13:26:56
-
일붕이 기추했다 시발 ㅋㅋㅋㅋ[16]호요|조회 267|추천 10|2026-02-16 13:14:23
-
이건..시간을 늦추는 '스탠드 능력'![4]김뀨뀨|조회 135|추천 11|2026-02-16 13:03:42
-
4년 사이에 무슨일이있던거냐[7]네토부나|조회 177|추천 10|2026-02-16 12:56:14
-
시골에서 개한테 그로울링하다 물렸다[15]일레빗자루|조회 112|추천 10|2026-02-16 12:14:20
-
명절특)[9]야치히코|조회 101|추천 10|2026-02-16 11:46:44
-
아 베들갑 너무 좋다 진짜[4]ㅇㅇ(222.100)|조회 94|추천 10|2026-02-16 10:02:27
-
죄송합니다 여러분들 사죄드립니다[4]일순이(222.109)|조회 163|추천 10|2026-02-16 09:01:26
-
초 카구야 이거 뭐냐 ㅅㅂ[15]ㅇㅇ|조회 265|추천 10|2026-02-16 08:52:16
-
인스테이션 요즘 이런 것도 찍음?ㅇㅇ|조회 44|추천 10|2026-02-16 05:13:46
-
래슨상 잘알아보고 구하셈[7]풀게인|조회 172|추천 10|2026-02-16 03:37:29
-
사이어 X6 헤드리스 기추[7]ㅇㅇ|조회 142|추천 10|2026-02-16 03:23:36
-
장문) 최근에 있었던 재미난 일[9]네토부나|조회 177|추천 10|2026-02-16 03:03:50
-
"연락 좀 받으세요 사장님"[9]Mireu1225|조회 116|추천 10|2026-02-16 02:11:44
-
유튜브에서 개씨발 충격적인거 봄[10]AI60s|조회 134|추천 10|2026-02-16 01:41:28
-
스압 / 그 공방 ㅇㄴㄱ 후기 (Feat. 라이언 일병 구하기)[4]알쉡|조회 89|추천 10|2026-02-16 01:22:48
-
킹피쉬한테 깔려서 질식사 마렵다[17]GirlsDeadMonster|조회 108|추천 10|2026-02-16 00:42:51
-
노래 한곡 추천함[15]풀게인|조회 100|추천 10|2026-02-16 00:00:46
-
일부이 첫 이펙터 기추해써..우우[6]ㅇㅇ|조회 162|추천 10|2026-02-15 23:07:59
-
병신갤[3]eddievanhalen|조회 97|추천 10|2026-02-15 23:02:11
-
이게 톰보이임[10]똘삼|조회 139|추천 10|2026-02-15 22:44:22
-
하이앤드쓰면 뭐함?[12]쿠키는사람을죽여|조회 147|추천 10|2026-02-15 21:57:38
-
지ㅣㄱㅂ에가며ㅡㅡㄴ[14]ParadiseLost|조회 125|추천 10|2026-02-15 21:25:41
-
일본 가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타란 것을 사봤음[11]ㅇㅇ|조회 128|추천 10|2026-02-15 21:16:34
-
일마갤 인식.jpg[8]ㅇㅇ|조회 175|추천 10|2026-02-15 21:06:58
-
눈앞에서 현실거유 보는법 공유함[11]와카바_무츠미|조회 145|추천 10|2026-02-15 21:03:33
-
저 기타 샀어요. 노보[34]피디피|조회 161|추천 10|2026-02-15 20:40:19
-
오늘 여기서 한창 하이엔드 떡밥 돌때[6]ㅇㅇ|조회 98|추천 10|2026-02-15 20:00:50
-
RHCP Snow인데 지듣노인데 연주글인데[16]노래기|조회 75|추천 10|2026-02-15 19:59:10
-
만화보는데 오랜만에 흥분되네[6]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조회 84|추천 10|2026-02-15 19:40:16
-
지갑 << 이거 진짜 이상한 새끼네 이거[20]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조회 170|추천 10|2026-02-15 18:50:38
-
부두차일드[21]퍼즈페이스|조회 91|추천 10|2026-02-15 18:26:16
-
유동 이미지탄압 반대 단식 1일차[12]ㅇㅇ(180.69)|조회 119|추천 10|2026-02-15 18:13:28
-
아오 누나시치[7]도롱뇽|조회 84|추천 10|2026-02-15 18:12:34
-
윗층 씨발놈 더럽게 시끄러워서 스파크고 천장에 붙여서 기타 치는 중임[2]ㅇㅇ|조회 94|추천 12|2026-02-15 18:11:08
-
하이엔드라고 성능이 다 좋은건 아니다 <<이해가 안되는게[8]ㅇㅇ|조회 157|추천 10|2026-02-15 17:44:22
-
[사랑꾼] 라인셀렉터[10]ToruKitaikuyo|조회 100|추천 11|2026-02-15 17:29:38
-
[사랑꾼][4]ㅇㅇ|조회 92|추천 10|2026-02-15 17:23:06
-
[사랑꾼] 와캬퍄헉농ㅋㅋ[21]주부습진|조회 139|추천 10|2026-02-15 17:21:00
-
내가 굳이 하이엔드 기타를 고집하는 이유[24]열도밴드맨|조회 207|추천 10|2026-02-15 17:17:57
-
[사랑꾼] 고닉을 보면 예상가겠지만..[17]퍼즈페이스|조회 118|추천 10|2026-02-15 17:14:16
-
[사랑꾼] 얘네들 다 스트랫으로 인정해줌?[8]칩슨|조회 103|추천 10|2026-02-15 17:11:42
-
[사랑꾼] .[18]GUITAYASU|조회 115|추천 10|2026-02-15 17:08:10
-
[사랑꾼]스트렛 사랑꾼[9]보옷제비|조회 103|추천 10|2026-02-15 17:07:13
-
저녁메뉴 추천 좀[9]갈아만든인생|조회 64|추천 10|2026-02-15 16:51:17
-
ㄹㅇ 하이엔드 왜 사는지 잘 모르겠음[6]ㅇㅇ|조회 130|추천 10|2026-02-15 16:37:27
-
싸구려기타 쓰지마라[5]ㅇㅇ(175.122)|조회 133|추천 10|2026-02-15 16:34:36
-
말들어줄 아내랑 딸이 없어서 그렇다는 나쁜말은 안되겠죠?[5]블루칩피크요정|조회 73|추천 10|2026-02-15 16: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