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오늘 아무것도 모르는척해서 서비스 ㅈ ㄴ 받음 ㅋㅋ[5]ㅇㅇ|조회 122|추천 10|2025-12-21 17:13:42
-
넥따는 빈티지견들도 싫어하는데[8]취미가많은사람|조회 140|추천 10|2025-12-21 17:01:53
-
중형기추[8]니어의북슬꼬리|조회 164|추천 10|2025-12-21 16:37:56
-
주말이 이렇게 또 끝나가는구나[14]ㅇㅇ|조회 87|추천 12|2025-12-21 16:35:03
-
일렉 치는 인간들니 충동 조절이 잘 안되는건가[33]똘삼|조회 153|추천 10|2025-12-21 15:50:35
-
디씨 알림은 함부로 키는게 아니구나...[7]소닉|조회 92|추천 10|2025-12-21 15:42:51
-
피구공 픽업 너무 못생기지않았나[17]ㅇㅇ|조회 103|추천 10|2025-12-21 15:17:08
-
보드나 쿼코 쓰는 일붕이들 합주다닐때 미친 개꿀템 공유[8]ロア|조회 102|추천 10|2025-12-21 14:58:29
-
와 나니아연대기[1]ㅇㅇ|조회 101|추천 10|2025-12-21 14:22:03
-
떡밥 젖창났네 ㅋㅋㅋㅋㅋ[4]ㅇㅇ|조회 101|추천 10|2025-12-21 14:14:48
-
젖통 만졌다는 글에 개추 겁나 쌓이길래[10]RRNN|조회 116|추천 10|2025-12-21 14:04:10
-
기타 바디에 젖통 걸쳐지면 개추 ㅋㅋ[6]기리니|조회 70|추천 11|2025-12-21 14:03:25
-
틀딱의 관점에서 보는 뮬 vs 일마갤[12]ㅇㅇ(175.194)|조회 121|추천 10|2025-12-21 13:37:52
-
'디지털' 장비가 기타 녹음에쓰인지 수십년이넘음[2]일순이(174.240)|조회 103|추천 10|2025-12-21 13:30:47
-
고닉새끼들 연주글 좀 올리면 안됨?[9]ㅇㅇ|조회 120|추천 10|2025-12-21 13:10:33
-
천성[18]치하야_아논|조회 107|추천 10|2025-12-21 13:10:21
-
저의 쌉예쁜 아치탑을 보고 가세요 Bm jazz funk solo[25]커브데이비슨|조회 279|추천 11|2025-12-21 12:59:41
-
념글보고 생각난 짤.......[7]이로하의ntr|조회 106|추천 11|2025-12-21 12:44:51
-
념글 쿠폰 한 번만 쓸게요[9]아야나미_레이_|조회 56|추천 10|2025-12-21 12:35:24
-
아 왜 펜평이야[10]ㅇㅇ|조회 141|추천 10|2025-12-21 12:24:47
-
근데 리얼앰프가 더 좋긴함[2]노란니지카|조회 68|추천 10|2025-12-21 12:12:52
-
리얼앰프고 플긴이고 나는 톤 좆구리면 개추 ㅋㅋ[1]속청|조회 43|추천 10|2025-12-21 12:12:14
-
일마갤에 기배가 필요한게[4]ㅇㅇ|조회 121|추천 10|2025-12-21 12:07:03
-
디지털 아날로그 차이 정리하면 이거 맞냐?[9]재즈마스터|조회 103|추천 10|2025-12-21 11:57:11
-
정훈좌도 저렇겐 말 안함[6]칩슨|조회 108|추천 10|2025-12-21 11:45:32
-
근데 작성글중 이거 머임?[6]구리구리구리|조회 155|추천 10|2025-12-21 11:38:05
-
후즈 댓 포켓몬❓+❗+❓+❗+[8]존fat루치|조회 91|추천 11|2025-12-21 11:34:18
-
플러그인도 리얼앰프 아니야?[4]내다버린대가리|조회 93|추천 10|2025-12-21 11:29:48
-
앰프념글이 틀린 이유[5]우효교장|조회 83|추천 11|2025-12-21 11:28:06
-
리얼앰프 꺼드럭 거리면서 플러그인 까는놈들 대부분은[8]퍼즈페이스|조회 98|추천 10|2025-12-21 11:25:25
-
일붕이 형님들 아가 일붕이 기타 샀어요[11]ㅇㅇ(182.216)|조회 99|추천 10|2025-12-21 10:39:48
-
돈벌어오는 와이프를 위해 준비함[33]ㅇㅇ|조회 147|추천 10|2025-12-21 10:00:33
-
휴 화성인 녹음 다했다[11]바치|조회 131|추천 10|2025-12-21 06:10:00
-
좀 틀딱같긴 한데 리얼앰프 아니면 감성 없다 하는생각이듦[11]천성|조회 177|추천 10|2025-12-21 06:00:37
-
폰 바탕화면 정리하는데 이게 뭐노[8]노란니지카|조회 116|추천 10|2025-12-21 04:44:04
-
앨범에 사진보다 스크린샷이 더 많으면 개추 ㅋㅋ[7]다이아짱|조회 63|추천 10|2025-12-21 04:32:19
-
벽갤에 던지는 연주글[10]의자|조회 99|추천 10|2025-12-21 03:36:06
-
그럼 한번도 못이기신건가 ㄷㄷㄷ[9]노란니지카|조회 176|추천 10|2025-12-21 02:43:49
-
개추.. 50개를 받으면.. 사랑하는 그녀에게........[7]스탠실|조회 74|추천 10|2025-12-21 02:31:09
-
여론 뒤집고 실력으로 이기는거는 한번만이라는게 실현이됐네[2]노란니지카|조회 114|추천 10|2025-12-21 02:30:52
-
기배결과[2]채원킴|조회 58|추천 10|2025-12-21 02:28:22
-
ㅇㅕ친 보면 빨딱서는데 정상임?[1]ㅇㅇ|조회 74|추천 10|2025-12-21 02:20:43
-
나는 좀 다르게 생각하는데[10]데카당스|조회 140|추천 10|2025-12-21 02:00:03
-
아까 웹툰짤로 념글갔었는데ㅇㅇ|조회 67|추천 10|2025-12-21 01:58:16
-
기배답주[2]OKComputer|조회 52|추천 10|2025-12-21 01:56:34
-
디시클리너 검색중이면 개추 ㅋㅋㅋ오줌기타|조회 78|추천 10|2025-12-21 01:47:42
-
기배걸리면 안되는 이유[7]통모짜쿨냥이|조회 150|추천 10|2025-12-21 01:44:28
-
클릭ㄴㄴ)고대 악갤식 위로방법[10]다이아짱|조회 144|추천 10|2025-12-21 01:41:11
-
고대 악갤은 전공생들끼리 니애미요 박던데[10]다이아짱|조회 204|추천 10|2025-12-21 01:34:47
-
질거같아서 무슨생각인지 길게 써준거였는데[13]ㅇㅇ|조회 173|추천 10|2025-12-21 01:3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