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정류장은 공식사이트보다 디시에서 문의하는게 빠름[14]59.29|조회 142|추천 10|2025-12-15 20:50:38
-
한놈만 걸려라 괘씸하네[8]삼촌은게이아님|조회 160|추천 10|2025-12-15 20:49:40
-
암튼 그래서 일마갤하는 악기점은 좀 응원하고싶음[5]ㅇㅇ|조회 137|추천 10|2025-12-15 20:43:30
-
난 예전부터 뮤직포스에 옹호적인게 이해가 되지않았음[6]ㅇㅇ|조회 166|추천 10|2025-12-15 20:42:27
-
상담직원 응대 미숙이 맞긴 했구나[14]Teleostei|조회 145|추천 10|2025-12-15 20:33:48
-
아시발 껍질까보니까 털끼여있었네[18]guthriegovan|조회 151|추천 10|2025-12-15 20:31:55
-
아 념글에 념글 업체 << 이거[7]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조회 154|추천 10|2025-12-15 20:30:25
-
아버지 퇴원하심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46]LTD|조회 133|추천 10|2025-12-15 20:14:26
-
사망토론: 원하는 제품이 재고가 없으면 기다린다 vs 딴거 산다[11]ㅇㅇ|조회 147|추천 10|2025-12-15 20:13:55
-
세컨 빈기추!![8]풀게인|조회 93|추천 10|2025-12-15 20:11:06
-
6월이 있었던 념글업체 썰[5]데카당스|조회 129|추천 10|2025-12-15 19:32:18
-
악기샵 이펙터 구매 관련 불편한 경험 공유[17]트트|조회 123|추천 10|2025-12-15 19:02:39
-
순수하게 주딱 글 볼때마다 궁금한게[9]Shred;Dreamer|조회 117|추천 10|2025-12-15 18:54:54
-
중저가 레스폴 중에 블리츠를 추천하는 이유[9]GUITAYASU|조회 164|추천 10|2025-12-15 18:50:13
-
기타 아닌 다른 취미[4]ㅇㅇ|조회 116|추천 10|2025-12-15 18:40:58
-
깁슨에 대한 소신발언[7]ㅇㅇ|조회 107|추천 10|2025-12-15 18:25:26
-
첫기타 장만[6]일순이(221.155)|조회 127|추천 10|2025-12-15 18:23:40
-
기타만 치면 자꾸 가슴에 땀차네[25]Teleostei|조회 110|추천 10|2025-12-15 18:10:19
-
아배무 신규의상 뭐냐 ㄷㄷㄷㄷ[15]파란니지카|조회 175|추천 10|2025-12-15 17:51:47
-
이새낀 물건 맡겨놨냐?[16]본조비카이|조회 153|추천 10|2025-12-15 17:36:52
-
일마갤 잭와일드 등장[13]스발우|조회 186|추천 10|2025-12-15 17:09:32
-
너네 어제 주딱파딱 막고라 뜬 거 알고잇냐??[5]ㅇㅇ|조회 133|추천 10|2025-12-15 17:07:46
-
기배영상 찍을때 영상하고 음원 합쳐서 올려도 됨?[29]존fat루치|조회 207|추천 10|2025-12-15 16:35:36
-
"에휴.. 사는게 참 힘들다 2026년도 작년처럼 똑같이 흘러가겠지.."[8]BeLoud!|조회 120|추천 10|2025-12-15 16:10:31
-
POV : 보일러를 너무 쎄게 틀어놔서 바닥이 너무 뜨거울 때[4]존프루시안테|조회 83|추천 10|2025-12-15 15:44:43
-
가끔 드립 벽느낄정도로 잘치는 사람들이 있음[4]파란니지카|조회 128|추천 10|2025-12-15 15:24:48
-
턱 빠진거 진짜 ㅈ같네요...[32]도롱뇽|조회 138|추천 10|2025-12-15 15:16:11
-
일렉기타는거대한다단계사기임 ㅇㅇ,,[2]기허접|조회 91|추천 10|2025-12-15 14:26:03
-
❗+❗+❗+개씨발 기추♿+♿+♿+♿+[9]네토부나|조회 75|추천 10|2025-12-15 14:06:58
-
정훈좌 잇떼 커버 뭐노 ㅋㅋㅋㅋㅋ[11]ㅇㅇ|조회 138|추천 10|2025-12-15 13:12:22
-
존메 Im Gonna find another you 커버 ![15]풀게인|조회 114|추천 10|2025-12-15 12:57:29
-
와 칼로리 걍 미쳤네 ㅋㅋㅋ[4]ㅇㅇ|조회 86|추천 10|2025-12-15 11:25:13
-
뉴럴 아키타입 좆메 맞네[7]ㅇㅇ|조회 255|추천 10|2025-12-15 04:59:41
-
지금도 솔직히 베이스는 날먹 악기같단 생각[5]ㅇㅇ|조회 135|추천 10|2025-12-15 02:00:43
-
사실난 밴드부할때 키보드메기랑사겼었음[6]한혜림|조회 139|추천 10|2025-12-15 01:52:53
-
사실 뚱뚱한 사람이 성격 안좋을만해[2]ㅇㅇ|조회 88|추천 10|2025-12-15 01:47:26
-
❗+❗+첫 펜더 기추❗+❗+[23]날아가자|조회 393|추천 14|2025-12-15 01:35:25
-
남자도 가슴 크면 끌리지 않냐[12]장연희|조회 132|추천 10|2025-12-15 01:11:51
-
개고생해서 만든 파츠캐스터 기추..[18]연호|조회 80|추천 10|2025-12-14 23:54:51
-
♿+‼+모니터링 [풀]커버 개추부탁!!!!!♿‼+[8].73mm|조회 64|추천 10|2025-12-14 22:38:01
-
데임 st5 쓰다 큰맘먹고 이번에 에피폰으로 갈아탐[14]해팔이|조회 65|추천 10|2025-12-14 22:31:48
-
'일마갤 아이돌'[2]ㅇㅇ(221.156)|조회 121|추천 10|2025-12-14 22:17:07
-
입춘 솔로 커버해왔는데 그거좀부탁함[10]여중생장|조회 84|추천 10|2025-12-14 22:13:09
-
!!!!기추했다!!!!![10]ㅇㅇ|조회 82|추천 10|2025-12-14 22:12:49
-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하지 않는 습관이[7]ㅇㅇ|조회 150|추천 10|2025-12-14 21:49:16
-
아이돌 노래를 혐오하는 건 아니긴 한데[9]뺏기|조회 108|추천 11|2025-12-14 21:48:31
-
진짜 순수 좆같음은 규짱같은거 아니면 머[10]도롱뇽|조회 122|추천 10|2025-12-14 21:47:19
-
[결속밴드]❗+♿+🎸+기인생 첫 결밴곡 커버❗+♿+🎸+[16]Gunbuster|조회 78|추천 10|2025-12-14 21:34:14
-
초특급기추ㅋㅋ[5]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조회 138|추천 10|2025-12-14 21:21:09
-
겁나 가물가물[10]노래기|조회 79|추천 10|2025-12-14 20: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