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
뉴비 기추 햇당[12]아이보라|조회 160|추천 10|2025-11-29 16:49:22
-
뉴비 생애 첫 컴프 샀음[14]GirlsDeadMonster|조회 99|추천 10|2025-11-29 16:45:41
-
일붕이 라나 코스 했음[16]샤인미|조회 131|추천 10|2025-11-29 16:07:54
-
자가 도색 중간 보고[6]eddievanhalen|조회 68|추천 10|2025-11-29 15:35:43
-
변기로 바꿔드렸습니다[3]ㅇㅇ|조회 115|추천 10|2025-11-29 14:12:55
-
완벽하게 이해했어 주작기로 5백만개 채우면 황올인거지??[1]ㅇㅇ|조회 70|추천 10|2025-11-29 14:07:18
-
개열받게 뺏겼네 ㅋㅋㅋ[11]손잡이94|조회 143|추천 10|2025-11-29 14:03:01
-
ㅋㅋ[12]필로우즈|조회 123|추천 10|2025-11-29 14:00:47
-
찌,니, 응,가,구,멍이 망,가,져버린 탓일까? ㅜ.ㅜㅇㅇ(211.219)|조회 31|추천 10|2025-11-29 12:20:36
-
지금은 기타를 안치는사람이 너무 불쌍함[7]우엉우엉|조회 110|추천 10|2025-11-29 12:11:14
-
장비 대체 왜 사는데[12]ㅇㅇ|조회 121|추천 10|2025-11-29 11:48:00
-
락킹 튜너 설치 다했다ㅋㅋㅋㅋㅋ 컄ㅋㅋㅋㅋ[15]날자꾸나|조회 161|추천 10|2025-11-29 11:11:58
-
장비 존나 중요한데[9]ㅇㅇ|조회 186|추천 10|2025-11-29 09:39:52
-
ㄴ 념글에 버려짐[2]텔레병자|조회 81|추천 10|2025-11-29 03:43:17
-
첫 자작페달 기추[8]니끼끼|조회 181|추천 10|2025-11-29 03:17:03
-
한로로-입춘 솔로[17]퍼즈페이스|조회 297|추천 18|2025-11-29 00:15:35
-
일붕 오늘 그날임[24]ToruKitaikuyo|조회 549|추천 14|2025-11-29 00:13:49
-
레슨샘이 칭찬해줫던 영상[18]꽃참새|조회 200|추천 10|2025-11-29 00:04:55
-
수상하게 이병헌을 닮은 기타리스트[22]ㅇㅇ|조회 122|추천 10|2025-11-28 22:25:20
-
개씨발일삣삐들주목❗+❗+❗+❗+[15]믕기잉|조회 91|추천 10|2025-11-28 22:12:24
-
얍삽하게 재업하기[8]꽃참새|조회 63|추천 10|2025-11-28 21:53:05
-
와 몸매[12]부시벅|조회 182|추천 10|2025-11-28 21:36:26
-
첫 기타 샀다![9]아프로2(49.173)|조회 53|추천 10|2025-11-28 21:22:01
-
내친구 십덕 졸라싫어하는데[12]일순이(58.140)|조회 62|추천 10|2025-11-28 21:13:53
-
제 첫기타임[17]ㅇㅇ|조회 141|추천 10|2025-11-28 20:56:11
-
⛔+⛔+⛔+포켓 마스터 알리 구매시 주의!!!⛔+⛔+⛔+[10]니지카엘|조회 513|추천 14|2025-11-28 20:26:17
-
큰거 샀다[9]EasternCloud|조회 320|추천 10|2025-11-28 20:13:06
-
입장권 드디어 왔다[7]ㅇㅇ|조회 212|추천 10|2025-11-28 19:32:29
-
‼+갤안분 테슬라 오너임니다,,추첨 결과,,[58]단링|조회 225|추천 10|2025-11-28 17:45:34
-
♿+♿+♿+❗+❗+❗+❗+개씨부랄 기추 받아랏❗+❗+❗+❗+♿+♿+♿+[29]마요나카하트튠|조회 129|추천 10|2025-11-28 17:14:44
-
기뉴비 첫 보드 만들어 왔음...[14]ㅇㅇ|조회 101|추천 10|2025-11-28 16:11:44
-
기타 독학 1년 11개월차 뉴비가 재즈 공연에서 연주한 것[23]콜트레인|조회 203|추천 10|2025-11-28 15:51:18
-
(깁슨??) 얼마전 얻게된 기타인데 찐인지 짭인지 모르겠네요..[21]TㅡㅡT|조회 152|추천 10|2025-11-28 15:37:56
-
취미밴드하면서 왜 그렇게 남한테 야박하게 구노[6]일순이(175.212)|조회 121|추천 10|2025-11-28 14:33:27
-
"WHO IS ME?"[10]코리웡|조회 150|추천 10|2025-11-28 13:32:50
-
초씹덕 무선이어폰 기추!![14]내다버린대가리|조회 158|추천 10|2025-11-28 13:01:09
-
미치게춥네 ㅅㅂ[4]스탠실|조회 44|추천 10|2025-11-28 08:42:49
-
호 날두 춥네 ㅜㅜ[3]ㅇㅇ|조회 63|추천 10|2025-11-28 08:34:18
-
"오늘도 기적같은 하루야, 일삣삐."[4]montage242|조회 105|추천 10|2025-11-28 08:24:23
-
모르는사람이 좋아요누름[3]이지치카니지카토|조회 75|추천 10|2025-11-28 02:45:28
-
❗+❗+❗+실 루 엣 완 곡 개 추 좀❗+❗+❗+[12]울텍스미리|조회 85|추천 10|2025-11-28 01:11:53
-
일붕이 개추.. 가능하겠습니까..[14]ㅇㅇ|조회 73|추천 10|2025-11-28 01:09:47
-
님아.[10]읭읭|조회 134|추천 10|2025-11-28 01:05:24
-
기타 못생겻으면 비추좀 ㅇㅇ[6]다이아짱|조회 95|추천 10|2025-11-28 00:44:24
-
기배 터져서 이제 올리는 연주[17]손잡이94|조회 64|추천 10|2025-11-28 00:13:10
-
드디어 할말 할 수 있겠다[14]^__________________^|조회 192|추천 10|2025-11-27 23:58:03
-
기타 잘치는 녀석들은 그냥 다 영차보내야[22]ㅇㅇ|조회 164|추천 10|2025-11-27 23:51:03
-
솔직히 좀 의심스럽네...[11]ㅇㅇ|조회 227|추천 10|2025-11-27 23:48:47
-
기배결과 ㅇㅇ vs 기타딸근[28]^__________________^|조회 220|추천 10|2025-11-27 23:46:08
-
봇치피카때도 그렇고[6]이지치카니지카토|조회 220|추천 10|2025-11-27 23:3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