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성지]

스타리(쉘터) 비교 후기 장단점

10료평
2026-05-08 22:33:35
조회 112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0552

입구부터 일본인 세 명 계단에 누워서 사진 찍느라 비키라해도 기다리라하고 안비킴 빡쳐서 무시하고 들어갔더니 관객들 아니었음
중국말 들림
일본 살면서 어깨빵 당한적 한 번도 없는데 오늘 다 몰아서 당함
타 라이브하우스보다 확실히 오타쿠 많은게 보이고 땀냄새랑 다른 안씻은 냄새 남
그 외에도 한숨 나오는 상황 작게작게 좀 있었음 영포티, 술취한애들 등

개하꼬 밴드들까진 아니었다지만 텐션, 퀼리티 엄청 높았음 오시 없었는데 오늘 첨 생겼다
몰입감, 현장감, 사운드 좋음
밴드 진짜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음
세이카 어흐
사진 금지 표시가 있어서 그런가 사람들이 잘 안찍음 (후반부로 갈 수록 찍긴하는데 비교적 적은편)

음악 1등
관객 꼴등
만화에서 보던거 똑같으니까 신기하고 음악도 좋았지만 두 번은 안가고싶다
봇치 열풍 때는 얼마나 골치 아팠을지 감도 안옴
시모키타 라이브하우스는 거의 다 가고, 마음에 드는 라인업도 없었던 것도 있지만 마지막 맛있게 먹으려고 남겨놨었는데 기대가 컸던 만큼 관크에 좀 실망도 컸음
ㅇㅇ
걍 님이 운 안좋았던것 같은데 난 무대관객 쾌적했삼 - dc App
2026.05.08 22:41:09
10료평
두 번 정도 더 가보고 후기 쓸걸 그랬네 너무 성급했다
2026.05.08 22:46:23
ㅇㅇ
@10료평 ㄴㄴ 본인 경험이니 상관마셈 ㅋㅋㅋ 나때는 괜찮았어서 말한거 모처럼 갔는데 아쉬웠겠다 - dc App
2026.05.08 22:48:04
10료평
2026.05.08 22:54:26
야마다요
부럽다
2026.05.08 22:46:59
10료평
2026.05.08 22:48:56
키타키탕
담배냄새는 안남? - dc App
2026.05.08 22:51:17
10료평
필 곳이 없어서 그런가 다른 곳이랑 비교안해도 거의 안나는 수준이었음
2026.05.08 22:54:10
키타키탕
휴..담배냄새보던 씹덕냄새가 그나마 나음 - dc App
2026.05.08 22:55:07
10료평
@키타키탕 생각해보니 그냥 특정 밴드가 그런 사람들 끌어모은 걸수도 있는거라 너무 관객 쪽에 부정적인 생각갖고 적은듯
2026.05.08 22:58:21
돼지나물
세이카?
2026.05.08 22:54:29
10료평
2026.05.08 22:58:31
앵두꽃
2026.05.08 22:59:37
10료평
2026.05.08 23: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