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분탕은 완장들에게 고마운 존재라는거임
히로이키쿠리
2026-05-09 16:30:26
조회 50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0675
분탕이 존재하기에 완장도 존재할수 있는것
분탕이 없었다면 마갤도 없었을거라는거임
항상 분탕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삼
참고로 나는분탕아님ㅇㅇ
ㅇㅇ
분탕이야말로 지우개의 존재 의의지
2026.05.09 16:31:05
로갓해라
2026.05.09 16:4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