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개인적으로 일붕이들이 콜 감다뒤라 생각한 부분

빰빰붐
2026-05-10 00:05:15
조회 113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0781

꿈을 엮고서 마지막 부분에 나 나 나 나나나 하는 부분 누가 봐도 떼창하라고 만든 부분이라 별생각없이 불렀었는데, 나중에 라디오 들어보니까 내한에서 처음으로 떼창한 부분이라며

그리고 그 항성 라이브 영상에서도 자주 보이던 기 모았다가 허공에 팅기듯이 손 흔드는 제스쳐 그것도 내한때 초반에 주변 보고 별 생각없이 따라하다가 ㅂㅅ같아서 3번째 곡때부터 걍 때려쳤는데 흠... 꺼드럭 거릴 정도인가 싶음 ㅋㅋ
돼지나물
그냥 또 와야함
2026.05.10 00:07:53
빰빰붐
이건 뭐 하마지도 인정한 팩트라;;
2026.05.10 00:08:52
히로이키쿠리
네이놈 감히 대일본제국에서 파생된 콜을 내려치느냐 내한콜은 무근본이며 미개하고 열등한게 상식이란말이다
2026.05.10 00:09:12
빰빰붐
(대충 황국신민 봇치 콘)
2026.05.10 00:10:45
나낭나
우리는 결밴을 "밴드"를 중심으로 보는거고 일본은 "성우"를 주로 본다는 것 땜에 차이나는듯 누가 밴드에서 응원봉 콜 같은걸하겠냐고
2026.05.10 00:09:33
빰빰붐
작중에 료가 디스한 부분인 ㅋㅋ
2026.05.10 00: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