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8화 첫 곡은 니지카 엇박 맞음

ㅇㅇ
2026-05-13 23:40:46
조회 99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1511

왜냐면 첫 라이브로 모두 긴장했었고
그 중 제일 긴장한게 드럼(니지카)였기 때문에

드럼을 극단적으로 어긋나게 하고
그거에 맞춰 노래 부르게 시켜서 더 극단적으로 만듦
(베이스랑 리드기타는 정상적)


상식적으로 드럼에 맞춰서 쳐야 하지 않냐고 물을 수 있는데

음악감독과 편곡자가 그렇게 인터뷰 한거고


위와 같은 의도를 주려고
드럼한테 어긋나게 해달라고 한거임

그래서 두번째 곡인 그 밴드는
기고푸랑 녹음장소조차 다름

돼지나물
결국 니지카만 잘못했다는거군
2026.05.13 23:42:26
ㅇㅇ
니지카가 잘못했다기보단 제일 긴장을 한거고 그때문에 1화 니지카 대사와 같이 음악에 감정이 실렸다고 보면 됨
2026.05.13 23:43:14
야마다요
2026.05.13 23:43:55
ㅇㅇ
그래도 봇치 각성 직후 바로 정신차리고 드럼 고친거보면 니지카도 그 찰나에 성장했나고 볼 수 있음
2026.05.13 23:45:20
ㅇㅇ
2026.05.13 23:44:01
ㅇㅇ
2026.05.13 23:45:29
앵두꽃
2026.05.14 00:01:06
ㅇㅇ
2026.05.14 00:01:37
ㅇㅇ
2026.05.14 00:27:56
ㅇㅇ
2026.05.14 00: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