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8화 첫 곡은 니지카 엇박 맞음
ㅇㅇ
2026-05-13 23:40:46
조회 99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1511
왜냐면 첫 라이브로 모두 긴장했었고
그 중 제일 긴장한게 드럼(니지카)였기 때문에
드럼을 극단적으로 어긋나게 하고
그거에 맞춰 노래 부르게 시켜서 더 극단적으로 만듦
(베이스랑 리드기타는 정상적)
상식적으로 드럼에 맞춰서 쳐야 하지 않냐고 물을 수 있는데
음악감독과 편곡자가 그렇게 인터뷰 한거고
위와 같은 의도를 주려고
드럼한테 어긋나게 해달라고 한거임
그래서 두번째 곡인 그 밴드는
기고푸랑 녹음장소조차 다름
돼지나물
결국 니지카만 잘못했다는거군
2026.05.13 23:42:26
야마다요
2026.05.13 23:43:55
ㅇㅇ
2026.05.13 23:44:01
앵두꽃
2026.05.14 00:01:06
ㅇㅇ
2026.05.14 00:2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