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제작과정에 내분이 크게 있었나

나의이서연
2026-05-15 12:29:50
조회 111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1778

그래서 하마지도 스트레스 크게 받아서 앓아누워버렸다던가.. 혹은 시위격으로 연재중단 카드 썼다던가..

1기때도 약간 그러지 않았나
의견 차이나자 하마지가 좀 세게 나가는 분위기였다던데

소식 없는건 갈등으로 제작 진척이 없어서일지도

- dc official App
가드
과도한 추측은 ㄴ
2026.05.15 12:30:14
나의이서연
과도하게 소식이 없으니까 슬슬.. - dc App
2026.05.15 12:3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