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2기 나와도 너무 늦게나온다는 거임
닥터페퍼zero
2026-05-15 15:55:30
조회 164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1812
어른의 사정 어쩌구는 내 알빠 아니고 나무늘보 똥 쳐 싸는것 마냥 존나 늦게 만들어서 선량한 봇부이들 죄다 폐사 시킨게 팩트라는 거임
가드
좀 차분히 기다려
2026.05.15 15:57:01
ㅇㅇ
(119.67)
나무늘보는 물 속에서는 빨라
2026.05.15 15:58:53
ㅇㅇ
2026.05.15 15:58:56
ㅇㅇ
2026.05.15 16:01:36
앵두꽃
2026.05.15 16:05:24
즐겜러
배신하자
2026.05.15 16:07:42
미나미쿠루요
나무늘보 X
달팽이 O - dc App
2026.05.15 16:09:04
장승
옛날에 25년에 나온다 26년에 나온다 했을때 욕 개처먹었었는데
2026.05.15 16:16:16
ㅇㅇ
물들어올때 노저어야지 28년29년 방영하면 누가봄 그걸 ㅋㅋ
2026.05.15 16:2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