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봇치더락... 그런 애니도 있었던가?"

닥터페퍼zero
2026-05-15 17:10:48
조회 125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1829

"모르냐? 2기 나온다더니 10년이나 걸렸잖아"

"쉿. 프리렌 7기 시작한다"
돼지나물
2026.05.15 17:11:34
즐겜러
사이토는 오랜만에 감독하네 이번 작감에 케로리라도 참여했네
2026.05.15 17:13:07
ㅇㅇ
2026.05.15 17:18:39
호구와트
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5.15 18:05:48
히로이키쿠리
ㅅㅂ
2026.05.15 19: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