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근데 2기 꼭 나와야하나

가드
2026-05-20 21:11:44
조회 97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3002

1기가 딱 깔끔하게 끝나지않았냐
작품성도 높고...

과욕이야 과욕
뭘 더보겠다고

취소하자 그냥

キミとど
2026.05.20 21:33:37
봇치팬
2026.05.20 21:42:03
ㅇㅇ
2026.05.20 21:5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