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응냨이바위로 가자....
초코쿠키
2026-05-23 01:01:49
조회 54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3464
이쪽 왼쪽에 응냨이 바위가 있거든요.
응냨이 바위에는 응냨이가 살았습니다. 해질녘 되면 '응냨~' 이러고 울어요. 응냨 하고 우는데....
ㅇㅇ
2026.05.23 02:42:53
ㅇㅇ
(175.192)
님 일베임?
2026.05.23 02:4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