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디시 폐쇄 검토 지시 ㄷㄷ
ㅇㅇ
2026-05-24 10:08:25
조회 97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3699
봇갤이 이렇게 망하는구나
TakeMeHigher
일베는 어차피 보갤급으로 망했고 디시가 타겟이네
2026.05.24 10:13:32
야마다요
2026.05.24 10:18:25
사나이토
2026.05.24 10:18:42
キミとど
2026.05.24 10:19:49
ㅇㅇ
2026.05.24 10:20:30
ㅇㅇ
개시발 아직도 4년이 쳐남았노
2026.05.24 10:26:08
가드
2026.05.24 10:27:03
웅딤
좆재명
2026.05.24 10:3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