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디시 폐쇄 검토 지시 ㄷㄷ

ㅇㅇ
2026-05-24 10:08:25
조회 97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3699

봇갤이 이렇게 망하는구나
TakeMeHigher
일베는 어차피 보갤급으로 망했고 디시가 타겟이네
2026.05.24 10:13:32
ㅇㅇ
아 보수정치갤러리 아시는구나
2026.05.24 10:34:49
야마다요
2026.05.24 10:18:25
ㅇㅇ
2026.05.24 10:34:55
사나이토
2026.05.24 10:18:42
ㅇㅇ
2026.05.24 10:35:02
キミとど
2026.05.24 10:19:49
ㅇㅇ
2026.05.24 10:35:07
ㅇㅇ
2026.05.24 10:20:30
ㅇㅇ
2026.05.24 10:35:20
ㅇㅇ
개시발 아직도 4년이 쳐남았노
2026.05.24 10:26:08
ㅇㅇ
2026.05.24 10:35:32
가드
2026.05.24 10:27:03
ㅇㅇ
2026.05.24 10:35:53
웅딤
좆재명
2026.05.24 10:35:31
ㅇㅇ
2026.05.24 10:3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