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관 성공되면 폐지를 뿌리겠습니다

오돌이THEROCK!
2026-05-27 23:11:46
조회 60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4378

옆갤에서 대관할때 폐지를 만들어 뿌려봤는데요
기분이 좋더라고요
드디어 봇치 폐지를 뿌려볼수있을지도

하면 안 되는 행동이라면 안하겠읍니다
나의이서연
2026.05.27 23:14:35
오돌이THEROCK!
2026.05.27 23:16:00
나의이서연
24년 응상때도 봇부이가 싸제오티 뿌림 - dc App
2026.05.27 23:16:16
오돌이THEROCK!
2026.05.27 23:16:25
앵두꽃
2026.05.27 23:16:03
오돌이THEROCK!
2026.05.27 23:16:29
회원님
2026.05.27 23:18:25
오돌이THEROCK!
2026.05.27 23:22:36
돼지나물
2026.05.27 23:20:34
오돌이THEROCK!
2026.05.27 23:22:40
히로이키쿠리
반드시 가야겠군
2026.05.27 23:24:00
오돌이THEROCK!
2026.05.27 23:25:43
sugammadex
2026.05.27 23:2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