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관 성공되면 폐지를 뿌리겠습니다
오돌이THEROCK!
2026-05-27 23:11:46
조회 60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4378
옆갤에서 대관할때 폐지를 만들어 뿌려봤는데요
기분이 좋더라고요
드디어 봇치 폐지를 뿌려볼수있을지도
하면 안 되는 행동이라면 안하겠읍니다
나의이서연
2026.05.27 23:14:35
앵두꽃
2026.05.27 23:16:03
회원님
2026.05.27 23:18:25
돼지나물
2026.05.27 23:20:34
히로이키쿠리
반드시 가야겠군
2026.05.27 23:24:00
sugammadex
2026.05.27 23:2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