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원래 홍대 대관에서 바꾼 이유

나의이서연
2026-05-28 13:52:45
조회 162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4466


끝나고 쿄라멘 먹으면 되겠다 덕후는 역시 홍대 아니야 하다가


의자보고 포기함
봇븽이들과 오붓히 커플석은 좀;;; ㅎ




리클라이너라 누울수도 있고 간식 올려놓는 칸도 넉넉해서  낙점.

무엇보다 봇치는 사운드인데 하니 대관 선발대가 여기가 사운드 세심하고 출력좋다 해서.

홍대도 1인석으로 교체한다고 하니 그 때 볼 일

- dc official App
앵두꽃
2026.05.28 13:55:08
나의이서연
아쉬운거야!? - dc App
2026.05.28 13:58:47
오돌이THEROCK!
1번은 진짜 싫네
2026.05.28 13:55:19
나의이서연
눕기랑 발 올리기도 안되지만 안 씻고 온 봇붕이와 살이 부대껴지면 그날 아무것도 못 먹을거가타! - dc App
2026.05.28 13:59:54
오돌이THEROCK!
2026.05.28 14:00:46
ㅇㅇ
1번석이 봇붕이 1명 앉기 딱 맞는 자리인데 평균 1인석은 안들어갈껄
2026.05.28 14:32:29
나의이서연
아참 보붕이었구나! 한탄의 포르테 - dc App
2026.05.28 14:40:29
나애리남사친
코티솔~~~~제로! - dc App
2026.05.28 15:22:18
나의이서연
0000000000000 - dc App
2026.05.28 20:48:20
분홍머리최고
완장옆자리면 좋을지도
2026.05.28 15:22:34
나의이서연
ㄷㄷ - dc App
2026.05.28 20:4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