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관 관련 주의

장승
2026-05-28 17:03:20
조회 186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4486

대관 인원 어느정도 찾기에 하는말인데
대관 될지안될지 모르겠으나 개인주최이고
뒷풀이, 누구냐, 누구임, 게이야
-요일 감, 신청했음,-날 예매했음 이런거 다안됨
이상한 드립, 선 건들지도 마셈

이후에 달리는 댓글이나 글은 다 삭제하고 차단할거임

관련글 떡밥 그냥 쓰지마

간다면 그냥 조용히 갔다만 오셈


+ 후기나 관련글떡밥은 타갤이랑 이것저것 계속 찾아보고있음
일단은 잠궈두고 이후에 조정하던가 할거야
ㅇㅇ (125.138)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2026.05.28 17:04:05
즐겜러
근데 뭘 대관한대?
2026.05.28 17:05:06
ㅇㅇ
2026.05.28 17:05:41
ㅁㄱㅌㄹ
2026.05.28 17:15:48
ㅇㅇ
2026.05.28 17:16:00
TakeMeHigher
송대관
2026.05.28 17:21:17
히로이키쿠리
2026.05.28 17:21:57
나의이서연
음... 자세히 다시 읽어보니 선이 너무 넓게 잡혔네 예전에 있던 온라인 중계나 봇콘이나 봇장판 당시 때랑 비슷하면 되는 부분? 아 그리고 이거 개인주최 아님 그냥 캐스팅 서비스임 10명이 모여야 그제야 협의들어가는거고 고로 첫 10명의 공동주최이고 그냥 크라우드 주최라 보면됨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 씀. - dc App
2026.05.28 17:26:45
장승
말은 다른말이긴한데 주최는 대강 알고는 있어 글떡밥 같은경우는 계속생각하고있는데 비공식이기도하고 대관날 기대된다, 갑니다 이런 글이나 후기같은 그런글도 선타는게 생겨서 제한해둘까로 일단 보고 있음
2026.05.28 17:33:04
나의이서연
@장승 후기까지 그러는건 조금 과하지 않나? 일단 주딱 마음이니까 ㅇㅋ 그러면 난 그냥 확정 및 비확정 결과글만 한번 더 올리고 그 외엔 모노플렉스 주의사항이라던가 그런 부분만 쓰고 말겠음 후기야 뭐 오갤이나 타갤에 써도 되긴하니까 - dc App
2026.05.28 17:36:30
장승
7월이니 계속 고민은 해봄
2026.05.28 17:37:32
나의이서연
@장승 ㅇㅇ 첫사례라 고민이 많을 듯함 시간 아직 있으니 잘 판단해보길 일단 대원이 허가해줘야해서 없는일 될 수도 있음 ㅋㅋ ㅠㅠ - dc App
2026.05.28 17:46:37
ㅇㅇ
깡계로 후기도 안되겠지?
2026.05.28 17:30:59
장승
그것도 고민중이긴한데 일단 그건 나중에 봅시다
2026.05.28 17:33:34
ㅇㅇ
분위기라던가 개인적인 후기정도는 괜찮다 생각하는데 네임드 여지 있으면 바로 자르고 안하는게 깔끔하긴 한데 기왕 하는김에 하면 좋자너
2026.05.28 17:3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