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대관 떡밥을 어디까지 허용하는게 나을것 같아?
장승
2026-06-02 10:48:00
조회 182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5654
앞서 떡밥막았다고하나 대관 확정난게 아니여서 거의 안막았고 흐르는데로 있었거든?
대관확정이 나서 다시 이야기 해봐
소규모 대관이 유동성이 있는 시스템도 아니고
외부에서도 일반인이 참여 할 수 있다고는 하는데
홍보한거 보면 꽤 많이 봇갤럼들 같거든
30명 인원인만큼 그만큼 인원특정도 쉬울것 같고
어느정도는 회색지대가 있는것도 맞아
그리고 극장 상영이나 내한같은 대규모 이벤트가 아닌 소규모 이벤트여서 일부인원에 한에서만 떡밥이 흘러갈수도 있어
그럼에도 많이들 기대하고 재밌는 이벤트는 맞다고 생각해
그래서 머리 아픈게 글 규정을 명확히 정하기가 어려워
글적는거보면
~날 대관 기대된다 or 대관 가는길 이런글은 신원노출 및 특정이 될수도 있고
대관에 무슨 빌런있었다. --맨, 누가 앞에서 호응하는거 지렸다 이런것도
어느정도 친목선이여서 인원도 적은데 문제가 발생할수있다 생각해
이외에도 다른문제가 있을수도 있어
무사고가 베스트긴한데 어느정도 고려를 해놔야해
후기는 깡계로 글 수위에 한해 적용을 할수있을것 같긴한데
대관날이랑 이전날까지 떡밥을 어느정도로 맞춰야할지 모르겠음
봇붕이들은 어떻게 생각함
의견교환은 일단 이글에 한에서 써주길 바래
싸우면 안돼
세줄 요약
대관 확정되었다
친목이나 특정문제로 글 수위 어떻게 할까
의견 부탁합니다
어쿠스틱베이스
닉언이랑 뒷풀이하는 거만 허용하죠
2026.06.02 10:51:04
ㅇㅇ
대관 끝나고 1~2일까지만 떡밥허용 + 깡계나 유동으로만?
2026.06.02 10:52:49
ㅇㅇ
키스까지만 허용하죠
2026.06.02 10:52:52
ㅇㅇ
대관 끝나고 시간 둬서 그때까지만 후기 글 쓸수있게 하는건어떰 - dc App
2026.06.02 10:53:00
웅딤
2026.06.02 10:53:51
나의이서연
깡계랑 유동후기는 전면허용(어짜피 깡계라 누군지 특정해도 소용없을듯)
저격 및 고닉특정은 당연히 컷
다만 응상이니까 무슨 퍼포먼스가 있었다 이건 허용이 맞지 않을까 봇장판때도 그랬었고
빌런 이야기는 분란이 될테니 컷
30명 풀방이니까 대관 기대된다 가는길 정도는 괜찮다봐 (상영당시에도 30명 보는관은 중후반기 접어들면서 많지 않았은) 10명 이러면 컷이 맞는데 30명이면 군중의 최소치라봄.
갤관리에 참 고생이 많고 고마워!
2026.06.02 10:56:28
ㅇㅇ
송대관 - dc App
2026.06.02 11:01:39
쿠도아
후기글은 깡계로만 쓰고 댓글은 디시콘만 달기 이러면 안됨?
2026.06.02 11:03:00
ㅁㄱㅌㄹ
뒷풀이 난교파티
2026.06.02 11:14:04
はまじあき
깡계후기 허용, 본인등판등 넴드화관련 폭넓게 금지
2026.06.02 11:15:13
폭진이
난 안가서 알빠노
2026.06.02 11: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