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봇삐같은 아싸에게 유리한 학급구조는 뭘까?
나의이서연
2026-06-03 11:35:44
조회 190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5893
1.바글거리는 20세기형 (한반에 60명)
- 사람이 많아서 주목받지 않아 숨기좋고 판도가 다양해서 탈출 변수도 많다 대신 인원이 많으면 인싸들에게 서열정리 통제본능을 일으켜서 툭하면 주먹다짐 터짐
2.쾌적한 21세기형 (한반에 12명)
- 쾌적하지만 숨을 수 없어서 표적이 되기도 쉽다 한번 판도 잘못 짜이면 변수가 없다
헤에헤에 학교탈출 꿈을 꾸는 no more gakko 봇치
はまじあき
전자였으면 진작 자퇴했을듯
2026.06.03 11:36:22
가드
전교조
2026.06.03 11:41:27
미나미쿠루요
현직인데 닥치고 21세기형임 사람 많으면 진짜 존나 시끄럽고 병신보존법칙때문에 개 ㅈ같은 애들 많이보임 근데 후자는 ㅂㅅ짓 안하면 학교생활 잘 보냄 ㄹㅇ 근데 한반에 12명은 울릉도학교임? - dc App
2026.06.03 11:41:28
ㅇㅇ
보치 일어났는데 수련회장이었으면 좋겠다
2026.06.03 11:46:36
Thomas
오히려 전자가 어그로 덜끌림 - dc App
2026.06.03 11:52:17
장승
사람많은거 시러
2026.06.03 11:58:19
재앙의캐슬리
쓰레기 보존법칙같은거 생각하면 닥 전자인듯
친구없는 아싸가 반에 나 하나뿐인거랑 여럿 있는거랑 확실히 다름
2026.06.03 12:00:19
ㅇㅇ
20세기형은 왕따 있어서 21세기형이 낫지않나
2026.06.03 12:2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