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지름]

키쿠리 피규어들 지른거 옴

ㅇㅇ
2026-06-06 00:21:39
조회 178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6384



술마시고 샀는데 다합해서 관세 제외 30에서 35정도 쓴것같음


피규어중엔 이게 제일 귀엽고 마음에들음

이제 당분간은 라면만 먹으면서 살아야겠다



sugammadex
와배빵빵
2026.06.06 00:22:20
ㅇㅇ
2026.06.06 00:22:35
돼지나물
다해서 그정도면 잘산듯 ㅊㅊ
2026.06.06 00:23:19
미나미쿠루요
2026.06.06 00:28:36
ㅇㅇ
2026.06.06 00:29:51
폭진이
2026.06.06 00:35:45
Hero_of_Guitar
개부자네 줄
2026.06.06 00:39:08
재앙의캐슬리
2026.06.06 00:52:18
ㅇㅇ
아따마 부럽네잉 씨부럴거
2026.06.06 01:03:01
히로이키쿠리
2026.06.06 01:06:01
ㅇㅇ
와 웨이브도 있는데 30초반이면 ㅆㅅㅌㅊ네 - dc App
2026.06.06 01: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