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성지]
나. 갔다. 성지에. 에노시마편.
oo
2026-06-06 22:07:57
조회 65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6528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bocchi_the_rock&no=1906342&search_head=120&page=1
전편임
오늘은 에노시마에 갔음.
근데 내가 본지가 오래돼서 성지 순례를 반만 하고 옴
1. 에노시마역
사람은 귀찮으니 모자이크 안함.
고소할테면 해보라지.
쟤네는 친구끼리 추억만들러 오고.
나는 혼자 사진찍고 가고.
2. 아이스크림
료가 먹은 고급아이스크림은 비싸니, 걍 편의점산 아이스크림으로 대체.
초코민또!
3. 해수욕장
최대한 비슷한 구도로 찍어봄.
지금 한창 바다의 집을 짓고 있더라.
애니에만 존재하는 줄 알았는데 신기했음.
4. 타코센베이
가자마자 반겨주는 봇치 제단.
은근 가격이 좀 나갔음.
난 돼지니까 큰거 샀는데,
먹다보니 물리더리.
맛은 언럭키 자갈치와 언럭키 오다리 합친맛임.
애들은 작은거가 얼굴만하던데, 나는 큰거사야 겨우 가려지더라 ㅅㅂ
5. 에노시마 신사.
내가 시바 키타도 아니고, 미련하게 계단으로 중턱까지 갔다가 너무 힘들어서 정상 안찍고 내려오.
니퍼년이라 그런지 제정신이 아닌듯.
+번외) 아키하바라.
씹덕의 성지 아키하바라를 처음으로 가봄.
가서 니지카만 3마리 업어왔다.
중고주제에 176,000원인 비싼ㄴ
이건 경품피규어라 중고로 두개해서 3만원에 납치함.
일본와서 니지카 굿즈만 6개 샀네.
자세한 굿즈후기는 내일 집가서 다 찍고 올려드림.
내일 귀국 싫다 ㅅㅂ.
내일이면 다시 나는 사회의 톱니바퀴로 돌아가서, WD도 안바르고 삐꺽거리며 구르겠지.
떼꿀.
노기가문만세
미리 한오환 헬오환
2026.06.06 22:10:50
야마다요
2026.06.06 22:11:09
미나미쿠루요
낮의 에노시마는 이렇구나
난 차이나타운들린다고 오후나에서 모노렐타고 가느라 밤에 도착함 ㅠㅠ
2026.06.06 22:12:21
ㅇㅇ
2026.06.06 22:15:22
앵두꽃
2026.06.06 22:18:21
Thomas
2026.06.06 23:1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