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니지카는 진심으로 호감이 안감
고점판독기
2026-06-07 08:06:08
조회 182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6578
억지로 음해하는거 아님
니지카는 성장성이 안보여서 호감이 안감
작중 베이스, 기타 구분 못하는 키타도 6개월 빡세게 구르니까 애드리브도 가능한데
니지카는 9년이나 드럼 치면서 박자도 못맞춤
봇치나 료는 대학도 포기하고 밴드에 집중하는데 니지카 혼자서 대한간다면서 연습도 안함
결속밴드의 결속성이 떨어짐 그래서 보기 싫음
ㅇㅇ
니지카 없이 결속밴드가 유지될거같아?
2026.06.07 08:08:28
실비치노
니지카는 키타싫어해
2026.06.07 08:40:19
탕야옹
누군가는 대학에 가서 돈을 벌어야 함
2026.06.07 09:21:43
봄비
이 씨발련이 니가 뭐라도돼?
2026.06.07 12:58:23
ㅇㅇ
2026.06.07 13:3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