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후기]
스위트 파라다이스 콜캎 후기 낋여옴
ㅇㅇ
2026-06-07 12:03:17
조회 123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6598
한동안 오프행사 소식이 없다가 모처럼만에 공개한 콜라보 카페 소식이 떠서 일본가는 일정에 아다리가 맞아서 가봤음
콜라보카페는 좋은기억이 별로 없지만 본토는 다르지않을까
콜캎 장소인 신주쿠로
콜캎 위치가 신주쿠교엔 바로근처라 일찍 도착해서 공원에서 시간보낼겸 들름
하필 온날이 태풍 지나간 후라 흐린건 쩔수없지
그래도 선선해서 돌아다니기에는 딱좋았음
슬슬 콜캎 입장하러 옴
난 예약해놔서 메뉴 체크하고 들어왔는데
평일 첫타임이라 사람 별로 없이 널널하게 즐기고옴
메뉴 주문한건 노코카레, 키탕케잌, 니지카 쥬스 그리고 대망의 파피푸페포 프라페
디저트류는 따로 받기 체크할수 있개 해뒀더라
인형 갔고오길 잘했죠?
굿즈존
여기 옆에도 캔뱃지 아크릴 등등 전시해놨더라
위에가 메뉴 주문시 주는거고
아래 엽서는 굿즈 이천엔 이상 주문시마다 줌
굿즈특전 눈치없이 봇치만 중복..
이따다끼마 수
(푹)
츠치노코는 이런맛이구나
완식
노코카레, 키탕케잌 다 ㅈㄴ 맛있었음
파피푸페포 좀 많이 느끼함
키타 이년 이소스타 딸깍하고 몇입먹고 남기는걸 고증한듯
니쥬스로 느끼한거 덜어내면서 먹다가 결국 남겼다 ㅅㅂ
굿즈산거
콜캎에서 산거말고 타워레코드가서 산 앨범도 섞여있음
집와서 뜯아봤는데 키타가 만선이네 아오ㅋㅋ
에…?
가드
마모팬 ㄷㄷ
2026.06.07 12:16:11
봇치노코
2026.06.07 12:16:51
ㅇㅇ
2026.06.07 12:24:16
Thomas
2026.06.07 12:41:58
재앙의캐슬리
2026.06.07 12:45:10
미나미쿠루요
부럽다... - dc App
2026.06.07 12:51:02
ㅇㅇ
뚠뚠누이 볼때마다 웃기네ㅋㅋㅋㅋㅋ
2026.06.07 12:56:57
Paint_It_Black
노코를 먹다니
2026.06.07 13:01:01
최소연
에
2026.06.07 13:2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