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번역]
니지카... 나 역시 고토상이 더 좋은거 같아...
ㅇㅇ
2026-06-07 12:56:24
조회 108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6599
はまじあき
2026.06.07 12:57:12
TakeMeHigher
니지카가 저런말을 할리가없잔아
2026.06.07 12:58:03
돼지나물
봇>니를 부정하다니
2026.06.07 13:04:08
미나미쿠루요
2026.06.07 13:04:18
Thomas
2026.06.07 13:11:41
앵두꽃
2026.06.07 13:16:42
ㅁㄱㅌㄹ
2026.06.07 13:27:51
즐겜러
이건 봇붕쿤이 잘못한걸지도...
2026.06.07 13:45:02
ㅇㅇ
2026.06.07 13:4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