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 히토리쨩도 어드벤쳐 타임을 떠나는거야?

나의이서연
2026-06-11 13:05:57
조회 121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7269

넷!!! 오늘 나온 어..어탐 신작 보고 와서 흥분하고 있어요..!!

나..나쁜 놈들은 이 검으로... 슥슥!

(봇치쨩... 검은 오른손으로 드는거란다?)


그나저나 어제 유출된 어탐 신작 잘 뽑혔드라
주.
오른손엔 방패 왼손엔 검
2026.06.11 13:09:34
나의이서연
막는게 주력이라는 비폭력의 의지
2026.06.11 13:11:51
초코쿠키
공방 둘 다 0이라 똑같대
2026.06.11 13:43:32
나의이서연
@초코쿠키 뭣!? 1은 줘야할거아니야;;;
2026.06.11 13:45:51
어쿠스틱베이스
봇치의 전설
2026.06.11 13:10:56
나의이서연
분홍젤다
2026.06.11 13:12:00
재앙의캐슬리
레이니콘의 맛있는 한끼식사가 될듯
2026.06.11 13:33:22
나의이서연
2026.06.11 13:39: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