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오 히토리쨩도 어드벤쳐 타임을 떠나는거야?
나의이서연
2026-06-11 13:05:57
조회 121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7269
넷!!! 오늘 나온 어..어탐 신작 보고 와서 흥분하고 있어요..!!
나..나쁜 놈들은 이 검으로... 슥슥!
(봇치쨩... 검은 오른손으로 드는거란다?)
그나저나 어제 유출된 어탐 신작 잘 뽑혔드라
주.
오른손엔 방패 왼손엔 검
2026.06.11 13:09:34
어쿠스틱베이스
봇치의 전설
2026.06.11 13:10:56
재앙의캐슬리
레이니콘의 맛있는 한끼식사가 될듯
2026.06.11 13: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