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번화 진짜 재미없네
오만둥이
2026-06-19 16:58:16
조회 162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8736
첫 컷에 봇치가 6개월 자다 일어난것 같다고 하마지 자학개그 한거 거기만 피식하고
나머지는 ㅅㅂ 모르겠다
걍 원초적 재미가 없음
내가 일본인이 아니라 오사카 뭐라뭐라 하는거 뭔지도 모르겠고
난바걸스인지 난자걸스인지
또 신캐 양산하고
앵두꽃
오랜만이라 그렇지 재밌진 않긴함 ㅋㅋㅋ
2026.06.19 16:59:51
ㅇㅇ
2026.06.19 17:02:05
초코쿠키
평소에도 그렇게 막 재밌진않아서 딱 그정도 느낌..
2026.06.19 17:06:57
Paint_It_Black
재밌는데;
2026.06.19 17:16:21
웅딤
2026.06.19 19: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