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치 더 락 마이너 갤러리
[일반]
최신봇치 재미없단 사람들은 팬이아님
싯대
2026-06-19 19:05:32
조회 76
추천 8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bocchi_the_rock/1908765
3기 나올때쯤이면 노잼 들먹이면서 돌아설 미래의 배신자들임
즐겜러
3기 노잼이다
2026.06.19 19:06:19
돼지나물
난 아메편 좋아
2026.06.19 19:08:00
はまじあき
2026.06.19 19:10:39
오만둥이
3기 안나와
2026.06.19 19: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