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성님들 개흐접이 재롱 한번 부려봤읍니다.

월광칠면조
2026-05-03 20:28:15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5204


오랜만에 기안분 탈출했읍니다.
뒤에 와바박은 ㅈㄴ 힘드네요.

- dc official App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기타부터 개허접이 아니였어 그냥
2026.05.03 20:28:53
월광칠면조
손이 중국산 5만원짜리인데 기타라도 키젤 들어야제… - dc App
2026.05.03 20:30:23
취미가많은사람
쫌 치네 ㅋ - dc App
2026.05.03 20:30:13
월광칠면조
2026.05.03 20:31:18
9132020
개허접 도대체 어디 있음
2026.05.03 20:30:14
월광칠면조
바로 저랍니다 - dc App
2026.05.03 20:31:25
Cz3
기타부터개고수느낌나더라아오...
2026.05.03 20:30:20
월광칠면조
2026.05.03 20:32:02
웜뱃똥
와바박에서 폐사했는데 개잘치네.....
2026.05.03 20:32:32
월광칠면조
2달 기안분으로 살아서 폐사하면 진짜 위기라 응디에 힘 빡 줬음 - dc App
2026.05.03 20:33:41
웜뱃똥
2026.05.03 20:3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