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성님들 개흐접이 재롱 한번 부려봤읍니다.
월광칠면조
2026-05-03 20:28:15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5204
오랜만에 기안분 탈출했읍니다.
뒤에 와바박은 ㅈㄴ 힘드네요.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기타부터 개허접이 아니였어 그냥
2026.05.03 20:28:53
취미가많은사람
쫌 치네 ㅋ - dc App
2026.05.03 20:30:13
9132020
개허접 도대체 어디 있음
2026.05.03 20:30:14
Cz3
기타부터개고수느낌나더라아오...
2026.05.03 20:30:20
웜뱃똥
와바박에서 폐사했는데 개잘치네.....
2026.05.03 20:3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