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일마갤 하면서 연주글 처음 써본대
보치보치
2026-05-03 20:50:29
조회 9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5254
개 허접제비라서 여태껏 연주글 안썼대 근데 지금도 여전히 허접제비래 그냥 한번쯤은 올려보고 싶어써
미소녀여고생
2026.05.03 20:51:05
ㅇㅇ
인싸련아 - dc App
2026.05.03 20:54:38
님코자임?
https://www.youtube.com/watch?v=3lEhY_gomjo
왜 묘하게 이게 들리지
2026.05.03 20:55:46
ㅇㅇ
인싸자나..
2026.05.03 21:04:15
그그그그극
2026.05.03 21:38:33
아리니
허접아닌대~ 허접아닌대~
2026.05.03 22:1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