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 최초 떳냐?? 제발

일순이(211.222)
2026-05-05 17:50:41
조회 2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8168

페어필드 플레이스홀더 아날로그 리버브


후기 : 모듈레이션쪽이 많이아쉬워서 80만원 버린느낌임... 보통 50만원넘는건 감동이 딸려오는데 이건 흠.. 방출고민됨

푸스푹스
호오 첨보네 싱기하다 - dc App
2026.05.05 17:51:02
일순이 (211.222)
아날로그 리버브라길래 신기해서 샀는데 거시기허네
2026.05.05 17:52:54
푸스푹스
@글쓴 일순이(211.222) 첨보는걸 사는것엔 항상 댓가가 따르지 ㅜ - dc App
2026.05.05 17:53:34
월광칠면조
2026.05.05 17:51:28
일순이 (211.222)
2026.05.05 17:53:14
9132020
이것도 메모리맨 계열임?
2026.05.05 17:53:37
일순이 (211.222)
메모리맨 계열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아날로그 딜레이 베이스로 알고있음 소리가 딱 아날로그 숏딜레이에서 피드백만 없앤 느낌임
2026.05.05 17:56:08
크크루쿠쿠삥뽕
리버브 탱크 있는 것들 그런게 나은가
2026.05.05 18:13:40
Jovian
이거 쏜애플 홍동균이 쓰는 밋머드 딜레이랑 같은 회사 제품인가 비슷하게 생걌네
2026.05.05 21:5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