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새벽에 연주글 올려도 봐줄 수 있을까....?

퍼즈페이스
2026-05-06 00:12:23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8719
Teleostei
2026.05.06 00:17:33
퍼즈페이스
너밖에없어역시
2026.05.06 00:17:48
ParadiseLost
확실히 헨드릭스의 음압은 존나 앰프 크랭크업으로 얻는 거 밖에 없는 것 같아... 그래도 일붕이는 톤을 위해 귀를 버리지 말고 소중한 귀를 아끼거라...
2026.05.06 00:20:28
퍼즈페이스
이미 늦었대 리얼앰프가 최고다
2026.05.06 00:21:15
ParadiseLost
퍼블 헤이즈는 https://youtu.be/cJunCsrhJjg?si=I-r6HmPNGaWazWaN 이게 ㄹㅇ 좆되는거같음 스튜디오보다 조회수 높은 이유가 잇어
2026.05.06 00:22:26
퍼즈페이스
@ParadiseLost 난 갠적으로 우드스탁버전 저 배킹도 그거임 ㅎㅎ
2026.05.06 00:23:46
ParadiseLost
그거 뭔지 알거같음...
2026.05.06 00:27:11
고냥니
보지 - dc App
2026.05.06 00:25:19
고냥니
언제나 어디서나 몇번이라도 보지요 - dc App
2026.05.06 00:25:42
퍼즈페이스
감사합니다
2026.05.06 00:2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