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한 곡만 2달 팠어요...드림시어터

쁌쁌쁌
2026-05-06 12:28:52
조회 12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9227



살면서 쳐본 곡 중에 제일 빡셌음

- dc official App
다이스케
픽업 신기하네 - dc App
2026.05.06 12:35:17
쁌쁌쁌
이 컬러 쓰는 사람 대한민국에 나밖에 없을 듯ㅋㅋㅋ - dc App
2026.05.06 12:38:21
GirlsDeadMonster
그냥 존경스럽네;;
2026.05.06 12:43:08
아리니
2026.05.06 12:57:06
미드나읻톤
와우 존나듣기좋아요 - dc App
2026.05.06 21:08:45
실례르카게르
2026.05.09 16: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