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충동구매 과소비 미쿠 기추

NewB90830
2026-05-06 14:34:11
조회 32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9345

금팔십만원정 내고 산 미쿠 스톰프래!

뭔가 좀 써볼만한것같은데
레이턴시가 시발이라 이게 참 애매하네
레이턴시만 없었어도 페이저 대신에 이상한 소리 집어넣으면서 재밋게 썼을것같은데

근데 다시 팔진 않고 잘 짱박아놓을듯


https://m.dcinside.com/board/electricguitar/4329337



대충 써본거래!

- dc official App
이쿠라사랑꾼
레이턴시가 잇슴?? - dc App
2026.05.06 14:34:52
NewB90830
ㅇㅇ 연주할때 뇌정지 올 수 있는정도로 레이턴시 있슴 한박자 늦어 - dc App
2026.05.06 14:36:05
이쿠라사랑꾼
@NewB90830 80짜리에 레이턴시는 좀.. - dc App
2026.05.06 14:40:08
NewB90830
@이쿠라사랑꾼 원가는 100달라쯤 했으니까 뭐 근데 백달라짜리에서 레이턴시도 용서안되긴함 - dc App
2026.05.06 14:41:15
이쿠라사랑꾼
@NewB90830 이거 캡쳐해서 쓰면 어떻게됨? 레이턴시 해결되지않을까? - dc App
2026.05.06 14:41:59
NewB90830
@이쿠라사랑꾼 궁금한테 캡쳐가 가능한 기기가 없다는거임..
2026.05.06 14:44:56
이쿠라사랑꾼
@NewB90830 빌려줄까 - dc App
2026.05.06 14:53:03
이쿠라사랑꾼
@이쿠라사랑꾼 생각해보니까 캡쳐해도 쓸 수가 없구나 - dc App
2026.05.06 14:56:02
NewB90830
2026.05.06 15:00:05
ㅇㅇ
잘 놔두고 200될때 팔져
2026.05.06 14:35:14
NewB90830
이게 나한텐 하이닉스임
2026.05.06 14:37:08
ㅇㅇ
에 레이턴시가 잇구나..
2026.05.06 14:35:20
NewB90830
쳐보고나서 알았다에요... 레이턴시 있는거 알았으면 안샀을듯
2026.05.06 14:37:26
팬티
와시벌
2026.05.06 14:35:25
NewB90830
2026.05.06 14:37:33
데임
일특 40만원 줄 섰음
2026.05.06 14:36:17
NewB90830
ㄴㄴ
2026.05.06 14:37:36
장승
이거 잘쓰는사람이 개고수라던데
2026.05.06 14:37:17
NewB90830
그냥 대충 쓰는것도 어려움 ㄹㅇ
2026.05.06 14:37:52
Teleostei
레이턴시 있어도 리앰핑으로 어케어케 써먹을 수 있을지도
2026.05.06 14:40:28
NewB90830
2026.05.06 14:42:20
연습은안함
2026.05.06 14:41:21
NewB90830
2026.05.06 14:42:26
Jovian
이거 잔레이 2개 값이라고?..
2026.05.06 14:48:42
NewB90830
2026.05.06 15:00:18
찻물씹덕베린이
씹덕플미 진짜 개쩔게 붙은 이펙터...
2026.05.06 14:58:09
NewB90830
ㄹㅇ 걍 정가 10만원짜리 굿즈가 맞음 한정판<<<이 씨발
2026.05.06 15:00:56
소닉
와 이거 걍 금이잔아
2026.05.06 14:59:40
NewB90830
나뚜믄 오른다
2026.05.06 1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