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나 이거 좀 잘친거같은데 들어주겠니

ㅇㅇ
2026-05-06 18:03:33
조회 8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9614


클라이넬리쉬14
미친개고수놈
2026.05.06 18:05:11
ㅇㅇ
좆고수 미친 - dc App
2026.05.06 18:05:16
크크루쿠쿠삥뽕
오 톤 시발
2026.05.06 18:07:24
연습은안함
족고수련
2026.05.06 18:09:52
GirlsDeadMonster
개쩌는 연주와 톤 그리고 익숙한 천장
2026.05.06 18:27:25
ㅇㅇ
반헤일런 왜여깄노
2026.05.06 18:30:26
미드나읻톤
wow!!!! - dc App
2026.05.06 20:5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