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ㅈㄴ 크고 예쁜 숨캐 기추
513
2026-05-06 21:44:08
조회 2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29961
이렇게 보관하던거
숨캐 샀다ㅏㅏㅏㅏㅏㅏ
냄새는 좀 ㅈ같아도 간지는 나네
사진때문에 굿스굿 보관함만 10대 넘게 썼었는데, 솔직히 퀄리티는 100만원 짜리라고는 못할거 같음
하지만 ㅈㄴ 예쁘기 때문에 다 용서됨ㅋㅋㅋㅋ
개그지 됐는데 개추 좀
네네코
와 개부자
2026.05.06 21:44:36
이로하의ntr
와 이건 ㄹㅇ 부자네
2026.05.06 21:45:01
에피폰이좋다
와 이게 다 얼마여 - dc App
2026.05.06 21:45:09
구리구리구리
기타 라인업 살벌하네
2026.05.06 21:45:32
커트도널드코베인
그냥 재벌암
2026.05.06 21:45:38
미드나읻톤
와 진짜 그냥 개부자라는 말 말고는 생각이안나네 - dc App
2026.05.06 21:46:23
크크루쿠쿠삥뽕
냄새가 남? ㄷ
2026.05.06 21:48:05
ㅇㅇ
뷔페가 따로없네
2026.05.06 21:50:19
터가파
해드스톡보고 자본력의 차이를 느낌 - dc App
2026.05.06 22:02:37
ㅇㅇ
와 미친 개부자..
2026.05.06 22:07:38
봇치파카
두대는 어디로 갔나여
2026.05.06 22:1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