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일모레 영포티인데 난생 처음 일렉을 샀음...

ㅇㅇ
2026-05-07 12:28:33
조회 14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0742

목표는 커트 코베인의 모든 곡 연주하기
학원도 등록했어 열심히 할 거야 ???
차무식
근성체간만이네요행님 파이팅입니다 - dc App
2026.05.07 12:30:16
ㅇㅇ
아이폰 기타이모지 왜저럼.. 고맙읍니다
2026.05.07 12:30:39
Sto
화이팅입니다 행님
2026.05.07 12:30:37
ㅇㅇ
2026.05.07 12:31:43
Blueguitar
2026.05.07 12:32:06
NewB90830
2026.05.07 12:32:13
봇치파카
2026.05.07 12:43:48
울이로
2026.05.07 12:47:29
Teleostei
2026.05.07 12:5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