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뭐야 기배걸린애 존나못치잖아
ㄱㅆㅅㅌㅊ
2026-05-07 22:18:42
조회 9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1644
개인적인 악감정은 하나도 없지만
존메 블루스 딸딸이인지 팝인지 뭔지 분간할 능력도 없으면서
ㅇㅇ
ㄹㅇ?
2026.05.07 22:19:0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무서워
2026.05.07 22:19:27
yuru△
사실 치는거랑 듣는귀는 다르긴 한데 기배걸린 시점에선 그게 아니긴 해 - dc App
2026.05.07 22:19:46
Cz3
무서워...
2026.05.07 22:19:53
Oasis.
2026.05.07 22:20:00
ㅇㅇ
2026.05.07 22: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