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걍 기배답주 보면서 많은 생각이든다
조약돌소리키보드
2026-05-07 23:12:01
조회 18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1767
진짜 실력에 대한 메타인지가 안되는 애들이 있나 싶음 기배답주뿐만아니라
왜 에고를 병신같은 방법으로 발산하지
Oasis.
ㅈㅅㅈㅅㅈㅅㅈㅅㅈㅅ
2026.05.07 23:12:30
코모짱
난 그냥 웃겼음 ㅋㅋㅋㅋ
2026.05.07 23:12:57
ㅇㅇ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26.05.07 23:13:01
차무식
메타인지 ~> 가 스스로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는게 메타인지의 시작임.. ~> 이라고 하는걸 경계하는게 진정한 메타인지 - dc App
2026.05.07 23:13:16
ㅇㅇ
2026.05.07 23:13:22
Cz3
아 찔리네...
2026.05.07 23:13:56
에피폰이좋다
ㄹㅇ 족고수가 나올줄 알았는대 - dc App
2026.05.07 23:14:26
터가파
표 많이받은게 젤 충격이였음 - dc App
2026.05.07 23:14:42
ㅇㅇ
난 답주 존메로 쳐와서 대유쾌마운틴 엔딩 기대햇음
2026.05.07 23:16:01
SnowOwl
당당하게 답주 쳐온다길레 개고수일줄
2026.05.07 23:16:37
연습은안함
찔리네...
2026.05.07 23: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