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재즈 독학 시작한지 어느덧 1년 되었구나

콜트레인
2026-05-08 01:01:42
조회 12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1983
조약돌소리키보드
개씨발고수
2026.05.08 01:02:03
콜트레인
2026.05.08 01:03:07
하보K
벽느껴지네 - dc App
2026.05.08 01:03:05
콜트레인
2026.05.08 01:04:31
폴리노미얼
2026.05.08 01:03:11
콜트레인
2026.05.08 01:04:42
hira
개좆고수 ㅅㅂ
2026.05.08 01:04:22
콜트레인
2026.05.08 01:04:47
라키20001
와 개고수 - dc App
2026.05.08 01:07:24
시스터후드
쥐리네..
2026.05.08 01:08:00
리틀윙
일마갤 케니버렐 ㄷㄷ
2026.05.08 01:40:36
읭읭
기타친지 1년이 아니라 재즈독학1년차인거져??연습법 막연한데 어케연습하시나여
2026.05.09 19: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