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초대형기추 떴냐

조약돌소리키보드
2026-05-08 15:35:28
조회 16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2655

쿄쿄쿄 헤드폰야르
BILO
오 어떤 거임? 나도 오디지 유전데
2026.05.08 15:36:23
조약돌소리키보드
믐백삿어
2026.05.08 15:36:32
BILO
2026.05.08 15:37:04
츄파춥스메탈맛
아우데제는 첨들어봄
2026.05.08 15:36:48
조약돌소리키보드
나도 첨들어봣슴
2026.05.08 15:36:59
이자성
ㅋ ㅑ
2026.05.08 15:37:34
조약돌소리키보드
쿄쿄쿄쿄
2026.05.08 15:39:03
Teleostei
2026.05.08 15:37:37
조약돌소리키보드
쪼아
2026.05.08 15:38:59
ㅇㅇ
나도 평판형 사고싶다 근데 그냥 오인페에 물려도 출력 잘 되려나
2026.05.08 15:38:42
조약돌소리키보드
저건 임피던스 나와서 괜찮음
2026.05.08 15:38:54
ㅇㅇ
헤드폰 알아볼때 개좋고비싸보였는데 ㅊㅊ
2026.05.08 15:38:55
조약돌소리키보드
고마어
2026.05.08 15:39:11
No_10
나도 두누 아라시 샀는데 살면서 한 기추중 최고다 - dc App
2026.05.08 15:5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