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이야기 좀 나눠봣더니
Cz3
2026-05-08 16:20:00
조회 1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2714
어머니 방에 잇는 줄 말고 가서 구매해서 다신거구나 그럼 이 가격 맞네...ㅇㅇ
기본 셋업이 필수인 곳인진 몰랏는데
엘릭서 값 2만 5천원에 셋업 4만 5천원에 엘릭서 줄 직접 갈아주는 값해서 7만원인거구나...
어쩐지 방에 줄 그대로 있더라
이거 맞는 가격이넹... 사장님한테 문자로 사과해야겟다...
아키야마미오
셋업비가 그렇게 비쌈??
2026.05.08 16:20:43
ㅇㅇ
2026.05.08 16:21:06
GirlsDeadMonster
줄도 왜이리 비쌈 ㄷ
2026.05.08 16:21:16
헛스윙s100
2026.05.08 16:27:50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이건뿌려야겠는데
2026.05.08 16:3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