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이야기 좀 나눠봣더니

Cz3
2026-05-08 16:20:00
조회 19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2714

어머니 방에 잇는 줄 말고 가서 구매해서 다신거구나 그럼 이 가격 맞네...ㅇㅇ

기본 셋업이 필수인 곳인진 몰랏는데

엘릭서 값 2만 5천원에 셋업 4만 5천원에 엘릭서 줄 직접 갈아주는 값해서 7만원인거구나...

어쩐지 방에 줄 그대로 있더라

이거 맞는 가격이넹... 사장님한테 문자로 사과해야겟다...
아키야마미오
셋업비가 그렇게 비쌈??
2026.05.08 16:20:43
Cz3
셋업 그렇대... 방금 문자 받아보니까 기본으로 줄 낱줄만 가는건 안되고 셋업 기본에 줄은 6줄 갈아야한다더라?
2026.05.08 16:21:25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평균인데
2026.05.08 16:24:01
Cz3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머 별로 비싼 가격은 아닌덧함 지금까지 간대랑 비슷비슷해
2026.05.08 16:24:34
ㅇㅇ
2026.05.08 16:21:06
Cz3
확인 제대로 안한 내 잘못도 잇다...
2026.05.08 16:21:43
GirlsDeadMonster
줄도 왜이리 비쌈 ㄷ
2026.05.08 16:21:16
Cz3
2026.05.08 16:21:53
헛스윙s100
2026.05.08 16:27:50
내가연인이될수있을리없잖아무리무리
이건뿌려야겠는데
2026.05.08 16:3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