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어버이날 기념으로 에어컨 놔드렸슨...

사상범
2026-05-08 19:27:36
조회 10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2963


비싼거 못해드렸는데도 에어컨설치하고 짱조타 하시면서 전화왔는데 너무행복하더라..

오늘도 퍌스기추에서 한발짝 멀어졌구나

yuru△
개쳐비싼거했노효자련 - dc App
2026.05.08 19:28:20
사상범
에어컨 고장나서 중고로 사신다는데 아들로써 어케참겠슨... 사업 고꾸라지고 힘들어하셔서 이런거라도 해드려야지 ㅠ
2026.05.08 19:29:51
아리스티데스
효도 모멘트 멋지다잉
2026.05.08 19:29:26
사상범
2026.05.08 19:30:24
에피폰이좋다
완전 효자아니야 이거 - dc App
2026.05.08 19:30:44
사상범
열심히 야근해서 더벌어야겠죠..
2026.05.08 19:36:14
피림_
효자 지리넹 이부이 너무착해
2026.05.08 19:31:38
사상범
2026.05.08 19:36:26
Rane
2026.05.08 19:32:52
사상범
2026.05.08 19:36:38
티아라멘츠_라도리
미친효자추
2026.05.08 19:33:37
사상범
2026.05.08 19:36:54
DORO미쿠
수둔효자ㄷㄷ
2026.05.08 19:33:56
사상범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연락 ㄱㄱ
2026.05.08 19:37:39
OKComputer
굿굿
2026.05.08 19:42:31
르탑
요시코추
2026.05.08 19:43:19
똘삼
진짜 존나 머싯스 - dc App
2026.05.08 19:43: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