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님들 자기전에 제 캐리어나 구경하고 가셈
노블로ㄹ
2026-05-08 23:54:35
조회 14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349
클래식 2 사이즈 보드 샀는데 들고 다닐 수 없어서 고민하다가
뮬에서 캐리어 페달보드 홍보하는 업체 있길래 견적받아봤음.
솔직히 페달트레인 소프트케이스+페달보드 해도 30정도는 그냥 나오는데
상대적으로 살 만한 가격인거 같은거임.
이번에 사이즈 커스텀 주문 한 케이스임.
하루만에 만드셔서 보내주시더라 ㄷㄷ
바이럴 아님
캭! ㅋㅋ
바퀴 달림 ㅋㅋ
내부는 이럼
실측을 내가 실수로 0.5cm 짧게 요청드려서
보드 들어가지도 않고 너무 꽉끼더라...
내부는 탄성력이 엄청 강한 고무같은 스펀지 소재라 칼로 조금 갈아냈음
여기에 페달보드 끼워 넣으면 그냥 케이스만 열어서 이대로 바로 연주할 수 있는 구조임
하지만 나는 실내에서는 그냥 보드 쉽게 빼거나 다시 낄 수 있도록
양쪽에는 손 집어넣는 여유공간을 요청드렸음.
왜냐면 ...
카페트 위에서 바퀴 굴리면 더러워지니까!
아무튼 기추 ㅋㅋ
난 라나다
Octavianus
헐 어디 의뢰함??
2026.05.08 23:55:30
ㅇㅇ
2026.05.08 23:56:33
GirlsDeadMonster
베개 뒷면 보여줘
2026.05.08 23:56:39
도롱뇽
캬 좆된다 - dc App
2026.05.08 23:57:13
폴리노미얼
코마로가 귀엽네요
2026.05.08 23:58:30
띨국
2026.05.08 23:58:47
신찌찌
2026.05.08 23:59:39
하보K
캐리어 해즈 어라이브드~ - dc App
2026.05.08 23:59:41
일레빗자루
오
2026.05.09 00:01:16
니지카더로끄
오 이거 그래서 얼마쯤 들었음?
2026.05.09 00:03:53
yuru△
코마로는 ㅇㅈ - dc App
2026.05.09 00: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