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붕이 입문용기타 사와서 레릭했워

ㅇㅇ
2026-05-09 01:13:13
조회 13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448

스윙 s-2r 리퍼제품 사다가 더 벗겨버렸워 노브도 누렇게 만들고싶어서 커피에 담궈놨는데 생각보다 잘 안 먹 길래 그냥 쓰면서 햇빛 좋은날에 같이 태닝하기로했워

개인적으로 헤드가 이쁘게 잘 긁힌듯
도롱뇽
ㅇㄴ 씹고순데 - dc App
2026.05.09 01:13:38
도롱뇽
뭐지 느낌좆되는디 막 커샵같은 레릭이 아니고 요새 나오는 하이엔드기타같음 - dc App
2026.05.09 01:14:04
ㅇㅇ
너무 과찬이다 싸이버거 보낼뻔
2026.05.09 01:15:16
도롱뇽
2026.05.09 01:15:27
날자꾸나
이게 그 기본레릭돼서 나오는 그거구나
2026.05.09 01:13:50
일순이1 (114.207)
그냥쓰지 레릭한거 개싫던데
2026.05.09 01:14:59
터가파
2026.05.09 01:16:46
eddievanhalen
@터가파 ㄹㅇㅋㅋㅋ
2026.05.09 01:18:00
ㅇㅇ
원래 애매하게 레릭돼서 나오는 모델이라 걍 싹 벗겨버림
2026.05.09 01:18:37
4MU
이야 더 까자
2026.05.09 01:15:23
읭읭
왤케 잘깜
2026.05.09 01:16:25
ㅇㅇ
너 파주에 공방 차릴생각없냐?
2026.05.09 01:17:43
하보K
헉 - dc App
2026.05.09 01:2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