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붕이 입문용기타 사와서 레릭했워
ㅇㅇ
2026-05-09 01:13:13
조회 13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448
스윙 s-2r 리퍼제품 사다가 더 벗겨버렸워 노브도 누렇게 만들고싶어서 커피에 담궈놨는데 생각보다 잘 안 먹 길래 그냥 쓰면서 햇빛 좋은날에 같이 태닝하기로했워
개인적으로 헤드가 이쁘게 잘 긁힌듯
도롱뇽
ㅇㄴ 씹고순데 - dc App
2026.05.09 01:13:38
날자꾸나
이게 그 기본레릭돼서 나오는 그거구나
2026.05.09 01:13:50
일순이1
(114.207)
그냥쓰지 레릭한거 개싫던데
2026.05.09 01:14:59
4MU
이야 더 까자
2026.05.09 01:15:23
읭읭
왤케 잘깜
2026.05.09 01:16:25
ㅇㅇ
너 파주에 공방 차릴생각없냐?
2026.05.09 01: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