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100만원 초반 기타 추천좀

은하수수
2026-05-09 11:39:36
조회 17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767

12년 전에 산 콜트 g250 쓰고 있다가 새로 살려고 합니다
레스폴 빌려서 쳐봤는데 통기타 잡는 느낌이라 스트랫으로 갈거같아요. 펜더 하브2, 플레이어2 많이 추천하던데 다른 기타도 있을까요?

치고 싶은 음악
- 요루시카 백넘버 캔트비블루 익스트림 코리웡

- dc official App
Wbhs
이거 완젼 팬더 플레이어2 재즈마스터다 그죠
2026.05.09 11:40:29
은하수수
감사함다 찾아볼게여 - dc App
2026.05.09 11:46:33
다이스케
누릉 - dc App
2026.05.09 11:40:58
다이스케
름 - dc App
2026.05.09 11:41:14
피포파
퍼시피카
2026.05.09 11:41:35
은하수수
612였나 봐볼게여 - dc App
2026.05.09 11:47:09
ㅇㅇ
싱글로도 씹덕 ㅆㄱㄴ임 걍 하브2 스트랫 ㄱ - dc App
2026.05.09 11:41:53
은하수수
감사함다 - dc App
2026.05.09 11:47:25
yuru△
닉존스턴 - dc App
2026.05.09 11:52:13
yuru△
가격은 정확히 몰루 - dc App
2026.05.09 11:52:30
ㅇㅇ
하브투 ㄱㄱ
2026.05.09 12:02:16
ㅇㅇ
prs se 실버스카이도 함 봐보셈
2026.05.09 12:02:46
Blueguitar
플2 수두랫이 제일 무난할 거 같은
2026.05.09 12: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