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개큰거 왓다❗
디그닥
2026-05-09 13:12:38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848
어익후 이게 뭐야! 드뎌 왔노^^
캬 반짝거리노
수입처의 정상화. 워런티 카드부터 깔롱하네
(커코 어떻하냐 ㅋ...)
EVH소리 개 좋음
메사는 뉴럴메사플긴 쓰다 써보니 구림
펜더앰프야 뭐 말할것도 없는듯 ㅎㅎ
기린이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Blueguitar
기추탭으로~
2026.05.09 13:13:31
빡통돌고래
2026.05.09 13:14:17
Teleostei
크 펜더뮤직코리아
2026.05.09 13:14:53
대북확성기
2026.05.09 13:15:24
59.29
캬
2026.05.09 13:15:41
이쿠라사랑꾼
박스 왜 찌그러졌노 ㅠ
2026.05.09 13:16:02
ㅇㅇ
이쁘다
2026.05.09 13:16:15
나유타임신시키고싶다
2026.05.09 13:16:53
오이냉국
오 ㅋ
2026.05.09 13:17:05
텔레반
어디서삼? 나도 얼마전에 샀는데 카드 없었는ㄷ - dc App
2026.05.09 13:17:38
연습은안함
톤마단 어서오고 !
2026.05.09 13: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