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개큰거 왓다❗

디그닥
2026-05-09 13:12:38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848

어익후 이게 뭐야! 드뎌 왔노^^

캬 반짝거리노

수입처의 정상화. 워런티 카드부터 깔롱하네
(커코 어떻하냐 ㅋ...)

EVH소리 개 좋음
메사는 뉴럴메사플긴 쓰다 써보니 구림
펜더앰프야 뭐 말할것도 없는듯 ㅎㅎ

기린이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 dc official App
Blueguitar
기추탭으로~
2026.05.09 13:13:31
디그닥
눌럿엇는데 취소됫엇넹 수정완료 - dc App
2026.05.09 13:14:05
빡통돌고래
2026.05.09 13:14:17
디그닥
2026.05.09 13:15:05
Teleostei
크 펜더뮤직코리아
2026.05.09 13:14:53
디그닥
옳게 되었음 - dc App
2026.05.09 13:15:26
대북확성기
2026.05.09 13:15:24
디그닥
2026.05.09 13:15:36
59.29
2026.05.09 13:15:41
디그닥
2026.05.09 13:16:50
이쿠라사랑꾼
박스 왜 찌그러졌노 ㅠ
2026.05.09 13:16:02
디그닥
아 저건 이펙터긱백 상자라서 노상관 ㅋ - dc App
2026.05.09 13:16:32
ㅇㅇ
이쁘다
2026.05.09 13:16:15
디그닥
2026.05.09 13:16:55
나유타임신시키고싶다
2026.05.09 13:16:53
디그닥
2026.05.09 13:17:04
오이냉국
오 ㅋ
2026.05.09 13:17:05
텔레반
어디서삼? 나도 얼마전에 샀는데 카드 없었는ㄷ - dc App
2026.05.09 13:17:38
디그닥
나 프리버드 이번주 월욜에 주문햇음 펜코에서 수입한 제품이라고 물어보고 삼 검은박스 말고 누런박스 옆에 붙어잇음 - dc App
2026.05.09 13:18:50
텔레반
@디그닥 난 뮤포에서 샀고 나도 펜코 수입제품인거 물어보고 산건데 .. 누락인가 - dc App
2026.05.09 13:19:21
디그닥
@텔레반 박스 옆탱이 잘 살펴봄? 검은색 봉투에 담겨서 비닐로 붙어잇는데 - dc App
2026.05.09 13:19:56
텔레반
@디그닥 ㄴㄴ 그런거 없었음 ㅅㅂ 문의해바야겟다 - dc App
2026.05.09 13:20:13
디그닥
@텔레반 거기에 시리얼 번호랑 다 적혀잇는데 전화때려바바 - dc App
2026.05.09 13:20:57
연습은안함
톤마단 어서오고 !
2026.05.09 13:20:44
디그닥
톤만지는거 개재밋음 ㅋ - dc App
2026.05.09 13: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