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머 암튼 저도 탈10 해보겟슴니다..
Tagtraume
2026-05-09 14:48:40
조회 20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3975
일붕이들이 42보단 46을 더 많이 추천하길래
ㅇㅇ
이거얼마슨? 부머0946쓰는데 마렵네..
2026.05.09 14:49:25
미소녀여고생
돌아와!!
2026.05.09 14:50:03
존fat루치
2026.05.09 14:50:20
연습은안함
어서와라
2026.05.09 14:52:26
Blueguitar
0946이 저음현 즁즁이도 챙기고 고음현 밴딩도 챙기고 일석이조 같긴 함
난 게이지 바꾸고 다시 셋업하기 귀찬아서 걍 0942에 눌러앉았슴
2026.05.09 14:53:23
SAG
2026.05.09 14:5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