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페달보드 맞추고 처음 톤 잡아봤는데

월광칠면조
2026-05-09 22:57:19
조회 11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4624





이정도면 괜찮나?
단발귀엽다
2026.05.09 23:02:07
월광칠면조
이 콘 자주 보이던데 귀엽구만
2026.05.09 23:0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