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SRV햄 톤만들어봤는데 피드백좀..

텔레로세계평화
2026-05-10 00:55:44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34789

먼가 그 느낌이 안산다…

- dc official App
손잡이94
연주력은 진짜 좋아여 이거는 톤 잘만지는 이부이들이 조언해줘야할듯
2026.05.10 00:57:00
텔레로세계평화
평생 만들어본 톤이라곤 씹덕텔레톤바껭없는지라.. - dc App
2026.05.10 00:57:55
손잡이94
@텔레로세계평화 근데 진짜 깔끔하네여 피킹미스도 거의없는거 같구
2026.05.10 01:01:28
텔레로세계평화
2026.05.10 01:07:13
평생취미
2026.05.10 01:00:31
Cz3
옹... 잘친다잉
2026.05.10 01:01:08
ㅇo
덤블류 드라이브나 앰프 한번 써보는것도 좋을듯
2026.05.10 01:01:14
텔레로세계평화
덤블이 브랜드 이름인가요? - dc App
2026.05.10 01:01:54
ㅇo
@텔레로세계평화 앰프 이름임 스레본이 쓰던건데 자세한건 나무위키나 gpt한테 한번 물어보셈
2026.05.10 01:09:32
텔레로세계평화
@ㅇo ㄱㅅㄱㅅ - dc App
2026.05.10 01:09:42